네이버, 2024년 신입 공채 시작…18일까지 접수

68

[아이뉴스24 정유림 기자] 네이버는 2024년 신입사원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사진=네이버]

이번 공채에는 네이버를 포함해 네이버클라우드·네이버랩스·네이버파이낸셜 4개 법인이 모든 직군(기술·서비스&비즈니스·디자인·기업)에서 신입사원 지원자를 모집한다. 2025년 2월 이내 대학(원) 졸업 예정이거나 유관 경력 1년 미만이라면 누구나 전공과 관계없이 지원 가능하다. 모집 규모는 미정이다.

기술 직군에서는 온라인 코딩 테스트와 기술, 종합 역량 인터뷰 전형을 통해 최종 합격자를 선발하게 된다. 나머지 직군은 제시된 과제에 대해 결과물을 완성해가는 전형 등 절차를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관심 있는 지원자는 18일 오전 11시까지 지원 서류를 접수하면 된다. 네이버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각 회사에 대한 설명, 네이버 직원들이 소개하는 직군별 업무 등에 대한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각 전형을 거쳐 선발된 최종 합격자는 7월 초부터 입사하게 된다. 입사 후에는 신입사원 입문 교육을 비롯한 다양한 성장 지원 프로그램을 이수 후 각 법인과 부서에 배치된다.

황순배 네이버 인사총괄은 “네이버는 인재에 대한 꾸준한 투자를 통해 급변하는 글로벌 인터넷 플랫폼 환경에서 지속적인 성장 기회를 마련해 왔다”며 “네이버와 함께 끊임없는 도전을 통해 성장하고 새로운 가치를 만들어 갈 열정 있는 분들의 적극적인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