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즈샵, 독일 감성 프리미엄 홈 피트니스 브랜드 ‘노르드’ 론칭

159

스마트 라이프스타일 셀렉트샵, 게이즈샵(GAZESHOP)이 독일 감성의 프리미엄 홈 피트니스 브랜드 ‘노르드(NOHRD)’를 론칭한다고 8일 밝혔다.

노르드는 친환경적인 제조 공정을 바탕으로 수작업으로 만들어지며, 모든 나무껍질과 나무를 완전히 가공하여 환경을 존중하는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워터로워 로잉머신 (사진=게이즈샵)
워터로워 로잉머신 (사진=게이즈샵)

노르드 주요 제품인 워터로워 로잉머신은 30년 이상의 세심한 주의를 기울여 생산되었다.워터로워 로잉머신은 고품질 재료로 제작되며 수작업으로 조립되어 운동 후에는 간단한 이동으로 세워서 보관할 수 있다. 또 특허받은 물탱크가 운동 중에 시각적 및 청각적인 피드백을 제공하며 실제 물에서 노를 젓는 느낌을 준다.

노르드 프리미엄 목재 바이크 (사진=게이즈샵)

노르드 프리미엄 목재 바이크는 고급 유성기어와 안정적인 목재 프레임 덕분에 매우 견고하며 내구성이 뛰어나다. 따라서 스튜디오나 홈에서 인테리어적인 부분에서도 이상적이라고 할 수 있다.

스프린트 복 (사진=게이즈샵)

사용자가 스스로 결정한 속도로 달릴 수 있는 스프린트 복은 무한한 편안함과 다양한 운동 경험을 제공한다. 이는 유연한 목재 판금과 정밀 볼 베어링 엔지니어링으로 구성된 벨트가 전적으로 사용자의 다리에 의해 구동되는 구조로 설계되어 있다. 또 속도 제한이 없으며 따로 설정이 필요하지 않아 편리하다.

노르드 제품은 게이즈샵 신세계 강남점과 현대 판교점에서 체험 가능하며, 봄맞이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노르드 제품 이미지 연출 (사진=게이즈샵)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