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의 스타일로 표현한다…’포켓몬 고’, AR 포토 등 대규모 업데이트

51

‘포켓몬 고’에 대대적인 비주얼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나이언틱은 리얼 월드 게임 ‘포켓몬 고’에 맵과 아바타, AR포토 기능인 ‘GO스냅샷’까지 다양한 비주얼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업데이트를 통해 전 세계 플레이어에게 ‘포켓몬 고’의 세련된 비주얼을 선보일 예정이며 각자의 스타일을 표현하는 새로운 옵션도 추가된다.

먼저 22일부터 ‘포켓몬 고’에서 우거진 숲, 복잡한 도시, 열대 해변에서 험한 산까지 다양한 풍경을 즐길 수 있다.

숲과 물가가 가까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고, 도심에 가까워지면 건물들의 배경을 엿볼 수 있어 눈앞에 보이는 새로운 장소를 향해 탐험할 동기를 제공한다.

이전 배경과 달리 나무와 꽃은 방문하는 위치에 따라 달라지며, 초원, 숲, 강, 호수, 해변, 도시 등으로 모험을 떠날수록 트레이너는 주변을 재발견할 수 있다.

새로운 비주얼은 트레이너가 위치한 계절에 따라 변경되며, 게임 내 맵을 비롯해 포켓몬과 만나는 화면, 트레이너 배틀 화면에 적용된다.

아울러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또다시 관동지방’ 이벤트를 진행한다. 관동지방에서 처음 발견되는 포켓몬은 각 포켓몬에게 어울리는 바이옴에서 등장한다.

자신의 재발견 /나이언틱
자신의 재발견 /나이언틱

또한 4월 17일부터 트레이너 스타일과 스타일 숍도 업데이트 되어 이전보다 보다 다양해진 커스터마이징 옵션으로 트레이너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다.

몸무게, 근육, 어깨 등의 체형 커스터마이징과 눈 색상, 피부 색상, 새로운 헤어스타일과 얼굴형 등 전에 없던 옵션과 새로운 의상들로 트레이너 아바타를 꾸밀 수 있다.

관동지방을 재발견하세요 /나이언틱
관동지방을 재발견하세요 /나이언틱

뿐만 아니라 AR 포토 기능인 ‘GO스냅샷’도 새롭게 업데이트되어 이제 사진 한 장에 포켓몬을 최대 3마리까지 촬영할 수 있게 된다.

원하는 포켓몬을 3마리까지 선택하거나, 그룹 세트를 선택하면 사진 촬영에 도움이 될 조합을 제안해준다.

포켓몬을 땅 위나, 물체 위에 두거나 공중에 둬서 하늘을 나는 모습을 찍을 수 있으며, 새로운 장난감을 이용해 포켓몬의 시선을 끌 수도 있다.

이 외에도 GO스냅샷 종료 후 다양한 꾸미기로 AR 포토를 장식할 수 있다.

현실 세계의 재발견 /나이언틱
현실 세계의 재발견 /나이언틱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