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 자체 개발 신작 ‘귀혼M’ 원스토어 베타테스트 실시

13

[아이뉴스24 정진성 기자]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모바일 MMORPG ‘귀혼M’의 원스토어 베타테스트를 시작한다고 13일 밝혔다.

엠게임이 자체 개발 신작 ‘귀혼M’의 원스토어 베타테스트를 실시한다. [사진=엠게임]

귀혼M은 지난 2005년 출시한 온라인 MMORPG ‘귀혼’ IP의 세계관과 캐릭터를 모바일 환경에 그대로 구현한 2D 횡스크롤 MMORPG다. 원작 기반의 시나리오와 자유롭게 커스터마이징 가능한 12개의 무공을 아기자기한 캐릭터로 펼쳐내는 것이 특징이다.

모바일 버전에서는 원작 대비 쉽게 사용 가능한 강령 및 무공 시스템으로 효율적인 필드 사냥이 가능해졌다. 이와 함께 무사, 자객, 도사, 역사, 사수 등 5개 직업군을 선택해 다양하게 전직할 수 있다.

테스트 기간 동안 레벨은 70레벨까지 성장시킬 수 있으며, 개인 간 전투 및 대규모 문파 간 협동 전투가 가능한 PvP 콘텐츠, 아이템 획득 및 캐릭터 능력치 향상 등이 가능한 던전 콘텐츠 등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베타테스트는 오는 24일까지 진행되며, 안드로이드 핸드폰을 사용하는 이용자는 누구나 원스토어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후 이용 가능하다. 또한, 베타테스트 기간 동안 40레벨을 달성하고 설문을 완료한 유저 중 100명에게 추첨을 통해 원스토어 1만 캐시를 지급할 예정이다.

조광철 귀혼M 총괄 본부장은 “원스토어 베타테스트를 통해 유저들의 니즈를 파악하는 계기가 되길 희망한다”며 “정식 출시 전까지 많은 의견을 종합하여 완성도 있는 게임을 구현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