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그 모바일, 美 하이퍼카 ‘SSC 노스 아메리카’ 파트너십 체결

26

크래프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이 미국의 하이퍼카 브랜드 ‘SSC 노스 아메리카’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이용자들은 17일 적용된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 내에서 SSC 노스 아메리카의 대표적인 명품 차량을 7월 9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이번에 추가된 SSC 노스 아메리카의 차량은 최고 시속 483km 이상으로 세계에서 가장 빠른 양산형 차량으로 알려진 ‘투아타라’와 다재다능하고 강력한 마력을 자랑하면서 미래적인 디자인으로 주목받는 ‘투아타라 스트라이커’ 등 2종이다. 투아타라는 로즈 팬텀과 스카이 크레인 색상으로, 투아타라 스트라이커는 다운 엣지와 블루 나이트 시티 색상으로 제공된다.

이번 파트너십을 기념해 ‘크래프트 그라운드 모드’에 SSC 공식 맵이 출시될 예정이다. 크래프트 그라운드 모드는 이용자들이 직접 자유롭게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의 게임 맵을 제작하고 플레이할 수 있는 모드다.

1998년 제로드 셸비가 설립한 SSC 노스 아메리카는 고성능 슈퍼카 산업에서 유럽 제조사들에게 도전하고자 하는 북미의 차량 제조사다. SSC 노스 아메리카의 차량은 매끄러운 디자인, 고급 인테리어, 최첨단 엔지니어링뿐만 아니라 강력한 트윈 터보 차지 V8 엔진으로 유명하다.

제로드 셸비 SSC 노스 아메리카 창립자 겸 대표는 “SSC 노스 아메리카의 하이퍼카 2종을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서 선보이게 돼 매우 기대가 크다”며 이용자들이 상징적인 SSC 노스 아메리카 차량의 속도와 흥분을 새롭게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파트너십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