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MINI 겨울용 휠·타이어세트 사전예약 실시

12

BMW 그룹 코리아가 오는 7월 31일까지 BMW 및 MINI 고객을 대상으로 겨울용 오리지널 휠·타이어 세트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사전 예약 행사는 겨울철 안전 운행의 필수 요소인 겨울용 휠·타이어 세트를 BMW 및 MINI 고객에게 합리적인 비용으로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겨울용 타이어는 영상 7°C 이하의 기온에서 여름용 타이어보다 훨씬 뛰어난 구동력과 조향성능, 제동성능을 발휘하기 때문에 보다 안전하고 쾌적한 겨울철 운행을 가능하게 한다.

행사 기간 동안 사전 예약을 통해 겨울용 BMW 및 MINI 오리지널 휠·타이어 세트를 구매하면 25%에서 최대 35%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사전 예약 후 교체한 고객에게는 ‘플로팅 허브 캡’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단, 이번 행사에 스타일 업 쿠폰과 해피 퍼스트데이 미니 쿠폰의 중복 할인 적용은 불가하다.

또한, 구매 고객은 교체된 휠·타이어 세트를 다음 교환 시기까지 보관할 수 있는 프리미엄 보관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며, 추후 전국 공식 서비스센터 어느 곳에서나 편리하게 교체할 수 있다.

BMW 그룹 코리아의 겨울용 휠·타이어세트 사전 예약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전국 BMW 및 MINI 공식서비스센터 또는 커뮤니케이션 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