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스타2024] ‘오딘 개발사’ 라이온하트, 신작 4종 트레일러 영상 공개

176

‘발할라 서바이벌’ 60여대 시연 기기 마련

라이온하트 스튜디오는 14일 국내 최대 게임쇼 ‘지스타 2024’ 개막과 함께 출품작 4종의 트레일러 영상을 처음으로 공개했다.

이번에 트레일러 영상이 공개된 게임은 라이온하트 스튜디오가 언리얼 엔진 5 기반으로 제작 중인 신작 ‘발할라 서바이벌’, ‘프로젝트 C(가칭)’, ‘프로젝트 S(가칭)’, ‘프로젝트 Q(가칭)’다. 트레일러 영상은 공식 유튜브 채널과 지스타 특별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라이온하트 스튜디오는 이날부터 지스타 관람객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일 계획이다.

먼저 시연이 진행되는 핵앤슬래시 로그라이크 장르 신작 ‘발할라 서바이벌’은 총 60여대의 시연 기기를 통해 스킬 액션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서브컬처 장르 육성 시뮬레이션 모바일 신작 ‘프로젝트 C’의 체험관에서는 관람객과 직접 소통하는 텔레파시 카드게임, 캐릭터 인기투표 등이 진행된다.

콘솔·PC 플랫폼 루트 슈터 신작 ‘프로젝트 S’와 AAA급 PCᆞ모바일 플랫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프로젝트 Q’는 버티컬 LED와 홀로그램, 미디어아트로 구현된 체험관을 구성해 관람객을 맞을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대표 개발작 ‘오딘’의 신규 콘텐츠를 테마로 한 포토존이 마련되며, 인기 인플루언서 10인과 함께하는 다양한 무대 이벤트도 펼쳐진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