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으로 MPL 토큰 획득 해요” 그라비티 네오싸이언, ‘X Heroes: NFT War’ 선봬 

97

그라비티 네오싸이언과 미투온이 영웅 수집형 RPG ‘X Heroes: NFT War’를 25일 한국, 중국 등 일부 지역을 제외한 글로벌 지역에 정식 론칭했다고 25일 밝혔다.

‘X Heroes: NFT War’는 P2E 시스템을 적용한 영웅 수집형 RPG로 총 300종 이상 영웅을 수집 가능하며 ▲유형 ▲스탯 ▲진영 배치 등으로 다양한 방식의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 개성 넘치는 캐릭터, 화려하고 역동적인 게임 그래픽, 다채로운 배틀 시스템 등으로 게임의 재미를 한층 높인 것이 특징이다.

X Heroes: NFT War는 미투온 블록체인 메인넷 미버스에 두 번째로 온보딩 했으며 한국, 중국 등 일부 지역을 제외한 전세계에서 즐길 수 있다. 유저는 일일 퀘스트와 NFT 미션, 챔피언십 등 게임 플레이로 MEVerse Play(MPL) 토큰을 획득할 수 있다. 토큰은 게임 내 아이템을 획득하거나 탈중앙화거래소 미버스덱스에서 USD코인, 미버스 등 가상 자산으로 교환 가능하다.

그라비티 네오싸이언 박현철 COO는 “글로벌 P2E 게임 퍼블리싱 노하우를 지닌 미투온과 함께 준비한 X Heroes: NFT War를 드디어 글로벌 지역에 정식으로 론칭한다”며 “앞선 사전예약, Special NFT Mystery Card 민팅 등에 보내주신 전세계 유저분들의 뜨거운 관심에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와 혜택 풍성한 이벤트를 꾸준히 선보이며 성원에 보답할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손창욱 미투온 대표이사는 “포켓배틀스 NFT 워에 이어 미버스에 온보딩 되는 두번째 P2E 게임 X Heroes: NFT War를 글로벌 유저들에게 선보이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글로벌 유저분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글로벌 히트작을 보유한 그라비티 네오싸이언의 개발력과 미투온의 P2E 게임 퍼블리싱 노하우를 바탕으로 양사간 시너지 창출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X Heroes: NFT War 론칭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