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트로켓, 차기 신작 프로젝트 ‘TB’ ‘NAKWON’ 개발 영상 공개

213

넥슨이 19일 게임 서브 브랜드 민트로켓(MINTROCKET)의 차기 신작 프로젝트 2종 ‘TB(Top View Battle)’와 ‘NAKWON(낙원)’ 개발 영상을 19일 선보였다.

작년 4월 29일 출범한 민트로켓은 게임의 근본적인 재미와 가치를 연구하는 넥슨의 서브 브랜드로 개발 초기 단계부터 빠르게 선보여 유저와 함께 호흡하며 만들어가는 것을 지향하고 있다. 이날 민트로켓 공식 유튜브 채널로 공개한 각 프로젝트의 영상은 실제 플레이 장면으로 제작되어 있어 게임의 핵심 요소를 확인할 수 있다.

‘TB’는 PC 플랫폼으로 개발 중인 팀 대전 액션 게임으로 위에서 내려다보는 탑뷰(Top view) 시점과 가속 이동을 통한 박진감 넘치는 근접 위주의 전투가 특징이다. 각기 다른 개성을 가진 캐릭터가 등장하며 스타일리시한 액션성을 구현해 대전 게임의 재미를 극대화 시켰다.

‘낙원’은 좀비 아포칼립스를 소재로한 파밍·탈출 멀티플레이 서바이벌 장르로 PC 플랫폼으로 개발 중인 3인칭 생존액션 게임이다. 극사실적으로 묘사된 서울을 배경으로 PvPvE 파밍-탈출 생존기가 펼쳐지며 긴장감 넘치는 생존 파밍의 희열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김대훤 넥슨 신규개발본부 부사장은 “넥슨에 내재되어 있는 창의적인 개발 DNA를 바탕으로 신선한 재미를 느낄 수 있는 2종의 신작 프로젝트를 준비 중에 있다”며 “민트로켓 출범 의의에 따라 유저들이 진정으로 즐길 수 있는 게임을 만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신작 낙원(NAKWON) 이미지. (사진=넥슨)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