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검은사막, 저승 꽃으로 무장한 도사 ‘우사 각성’ 출시

318

펄어비스가 검은사막 신규 클래스 ‘우사’ 각성 버전을 31일 글로벌 동시 공개했다고 31일 밝혔다.

‘우사 각성’은 한국 설화 속 죽은 이들이 모여든다는 저승 세계 중 하나인 ‘서천 꽃밭’을 모티브로 제작했다. 부적을 엮어 만든 책 형태 명부와 죽은 사람의 이름을 쓰는 ‘세필붓’이 결합된 ‘초령부‘를 주무기로 사용한다. ‘초령부‘로 ‘저승꽃‘을 소환해 중거리와 근거리 공격에 특화된 하이브리드형 클래스다.

‘우사 각성’ 대표적인 특징은 ‘꽃’이다. 꽃들은 우사가 기술을 사용할 때 함께 피어올라 다양한 역할을 수행하는 소환수이다. 대표 기술로는 소환된 꽃으로 적에게 낙인을 찍어 추적하며 지속적으로 폭발 피해를 주는 ▲달의 노래, 연못과 같이 물이 깔리고 소환된 꽃이 폭발하며 광역 피해를 입히는 ▲휘영청 떠오른 달 등이 있다. ‘우사’ 대표 이동기인 ‘양반 걸음‘도 사용할 수 있다.

펄어비스는 ‘우사 각성’ 출시에 맞춰 신규 및 복귀 모험가를 위한 핫타임 이벤트를 6월 7일까지 진행한다. 모험가들은 이벤트 기간 ▲전투 경험치 530%, ▲기술 경험치 100%, ▲생활 경험치 53%, ▲아이템 획득 확률 100% 추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검은사막 신규 클래스 ‘우사’ 각성 버전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