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MORPG ‘아키에이지 워’ 서버 이전 개시

191
▲ '아키에이지 워' 첫 서버 이전 이미지 (사진 제공: 카카오게임즈)
▲ ‘아키에이지 워’ 첫 서버 이전 이미지 (사진 제공: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가 12일(수), 자사 멀티플랫폼 MMORPG ‘아키에이지 워’ 첫 서버 이전을 실시했다.

유저들은 서버 이전을 통해 자신의 캐릭터를 동일 서버군 내 다른 서버로 그대로 옮겨 플레이를 이어갈 수 있다. 서버 이전 시 캐릭터의 가방 안에 저장된 아이템만 이전되며, 창고에 보관 중인 아이템은 이전되지 않는다. 이외 해당 계정이 보유한 직업, 그로아, 탈것 등은 그대로 이전된다.  

서버 이전 기간은 12일 오후 2시부터 18일 오후 11시까지며, 기간 중 계정당 55레벨 이상 캐릭터만 1회씩 이전 가능하다. 

이와 함께, 일부 던전 콘텐츠 업데이트도 진행됐다. 기존 5층까지 있었던 ‘곤 신전’이 6층까지 확장됐으며, 해당 층에서만 획득 가능한 전리품도 추가됐다.   

여기에 7월 26일까지 ‘솔로몬의 장비 강화 이벤트’가 새롭게 진행된다. 유저는 사냥으로 획득한 ‘지혜의 파편’ 5개로 ‘솔로몬의 지혜 장비’를 제작할 수 있다. 해당 장비는 기존 강화 주문서로 강화해 이벤트 컬렉션에 저장할 수 있다. 추가로, 출석일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지급하는 ‘썸머타임 14일 출석 이벤트’와 캐릭터 사망 시 ‘경험치 복구 횟수 2배 증가 이벤트’ 등도 진행된다. 

‘아키에이지 워’ 서버 이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