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T로스만스, 여름 시즌 겨냥한 한정판 ‘던힐 루비 부스트’ 선봬

630

BAT로스만스는 올 여름 시즌을 겨냥한 한정판 제품으로 ‘던힐 루비 부스트’를 오는 24일부터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던힐 루비 부스트’는 달콤하고 상쾌한 향과 상큼한 캡슐의 시원하고 청량감 있는 조합이 특징인 궐련 제품이다. 유난히 더울 것으로 예상되는 올 여름, 시즌 한정판답게 던힐 본연의 풍미를 더욱 더 즐길 수 있는 킹사이즈의 제품이지만 목넘김은 보다 시원하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 특히 달콤한 티핑을 통해 맛의 완성도를 높였다.

패키지는 7월 탄생석인 루비를 모티브로 디자인했다. 루비는 ‘열정적인 사랑’을 상징하는데 이런 의미가 느껴질 수 있게 과감한 레드와 핑크 컬러를 적절히 사용해 던힐 루비 부스트가 지닌 진하면서도 달콤한 풍미를 표현해 냈다. 스틱의 디자인도 핑크 빛 캡슐이 묵직하게 퍼지는 이미지를 형상화해 한정판 제품의 이색 포인트를 더했다.

또한 BAT만의 독자적인 기술인 ‘릴록(Reloc)’ 커버를 탑재했다. 릴록은 담배가 공기에 노출되는 것을 한 번 더 차단시켜 신선도를 유지해주는 던힐 브랜드 고유의 특수 커버로, 여름철 덥고 습한 기후 속에서도 담배 고유의 맛과 향을 그대로 유지하는데 더욱 효과적이다. 또, 담배잎 가루들이 흩어져 나오는 것을 방지해 청결하게 담배를 휴대할 수 있다. 스틱을 감싸는 종이에도 냄새 저감 기술(Less Smell Technology)이 적용되어 궐련 특유의 냄새가 본인뿐 아니라 타인에게 초래하는 불편함을 줄였다.

타르 함량 3.0mg, 니코틴 0.2mg을 함유하고 있으며, 가격은 4천500 원으로 전국 편의점과 담배 소매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BAT로스만스 관계자는 “던힐 루비 부스트는 킹사이즈 담배 특유의 묵직한 풍미는 그대로 살리고, 달콤하고 시원한 맛과 향을 극대화해 여름 한정판으로서 손색 없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BAT로스만스는 성인 흡연자들이 가진 서로 다른 니즈를 충족할 수 있는 맞춤형의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 최고의 만족을 선사한다는 던힐만의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소비자들에게 잘 전달될 수 있게 더욱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