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긴 SNG ‘플레이투게더’, 납량 특집 업데이트 실시

726
▲ '플레이투게더' 납량 특집 업데이트 대표 이미지 (사진 제공: 해긴)
▲ ‘플레이투게더’ 납량 특집 업데이트 대표 이미지 (사진 제공: 해긴)

해긴은 20일(목),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소셜 네트워크 게임(이하 SNG) ‘플레이투게더’에 납량 특집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로 ‘플레이투게더’ 주무대인 카이아섬에 귀신이 나타나는 기이한 현상이 발생, 이용자들은 ‘오컬트 연구회’ 학생들과 함께 기이한 현상의 비밀을 파헤치기 위해 각종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이 과정에서 ‘오싹 오싹 예민혜의 연구일지’를 완성하게 된다.

연구일지를 완료할 때마다 ‘오싹 코인’을 획득할 수 있다. 수집한 코인은 다소 소심한 귀신 ‘령서’가 운영하는 비밀 상점에서 오컬트 연구회 로브와 가면, 위저보드, 깜빡이는 조명, ‘떠도는 영혼’ 코스튬 등 각종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 

또 카이아섬 곳곳에는 정체모를 꼬마 유령들이 출현해 주민들을 깜짝 놀래킨다. 꼬마 유령은 잠자리채를 휘둘러 잡을 수 있으며, 보상으로 ‘오싹 코인’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7일동안 게임에 접속만 하면 ‘꼬마 유령 머리띠’와 ‘꼬마 유령 가방’ 등 꼬마 유령 테마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열대어 모자와 수트, 신발로 구성된 한정 코스튬을 얻을 수 있는 ‘잃어버린 섬’ 신규 시즌도 시작해 휴양지 데이트룩과 신규 수영복 등 다채로운 여름 아이템이 추가됐다.

해긴 ‘플레이투게더’ 관계자는 “이번 업데이트는 무더운 여름을 조금 더 즐겁게 즐기자는 마음으로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이용자들에게 더욱 색다른 재미를 드리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플레이투게더’ 공식 카페(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