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P의 거짓’ PS4·PS5 패키지 예약판매 17일 실시

299
▲ 'P의 거짓' 콘솔 패키지 예약판매를 시작한다 (사진 제공: 네오위즈)
▲ ‘P의 거짓’ 콘솔 패키지 예약판매를 시작한다 (사진 제공: 네오위즈)

네오위즈가 오는 17일부터 신작 ‘P의 거짓’의 한국 콘솔 패키지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콘솔 패키지 예약구매는 PS4와 PS5 버전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일반판과 콜렉터즈 에디션의 가격은 각각 6만 4,800원, 17만 9,800원이다. 일반판은 게임 패키지와 ‘개구쟁이 세트(모자, 우산)’로 구성됐으며, 한정판은 일반판 구성에 디지털 콘텐츠인 축제자 가면, 베니니 시그니처 코트 및 안경, 그리고 스틸북 및 스틸포스터, LP앨범, 금속뱃지(베니니, 공방연합) 등이 동봉된다.

‘P의 거짓’ 콘솔 패키지는 지마켓, 쓱닷컴,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등 온라인과 이마트 일렉트로마트, 이마트 트레이더스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예약구매할 수 있다. 오는 17일부터 20일까지 나흘간 스타필드 하남에서 열리는 오프라인 행사 현장에서도 예약이 가능하며, 18일 오후 7시 30분부터 신세계라이브쇼핑을 통한 예약판매도 실시한다.

예약구매 특전으로는 일반판 구매시 ‘스페셜 LP 코스터’ 4종 중 1종을 랜덤 증정하며, 한정판 예약자에게는 ‘스페셜 LP 코스터’와 함께, ‘P의 거짓’ 3일 선행 플레이 혜택이 제공된다. 

한편, 오는 17일 스타필드 하남에서 열리는 행사에선 게임 테마의 포토존과 전시 공간을 선보이고, 2일차인 18일에는 최지원 총괄 디렉터와 노창규 아트 디렉터의 사인회가 열릴 예정이다.

+1
0
+1
0
+1
0
+1
0
+1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