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 전략 더한 방치형 RPG, ‘엘피스 전기M’ 출시

362
▲ 22일 정식 출시된 '엘피스 전기M' (사진 제공: 37모바일 게임즈) 
▲ 22일 정식 출시된 ‘엘피스 전기M’ (사진 제공: 37모바일 게임즈) 

37모바일 게임즈가 22일(화), 방치형 카드 전략 RPG ‘엘피스 전기M: 스피릿 각성’을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했다.

‘엘피스 전기M: 스피릿 각성’은 동명의 소설 원작 애니메이션 IP에 기반한 모바일게임이다. 원작의 탄탄한 서사, 완성도 높은 일러스트, 매력적인 캐릭터 등에 기반한 세계관과 전략적 덱 빌딩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특징으로 내세웠다.

이번 출시를 기념, 유튜버 버블디아가 보컬로 참여한 ‘희미한 빛’ OST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게임 스토리 일부와 함께 황진이 스킨, 한국적 색채가 담긴 OST가 담겼다. 이와 함께 곱게 한복을 차려입은 모습으로 깜짝 등장해 OST를 부르는 버블디아를 볼 수 있다.

출시 기념 이벤트로 매일 100회 뽑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접속한 이용자 전원에게 10억 다이아와 5성 씨 호스를 선물한다. 쿠폰코드 ‘day100’, ‘nice’, ‘2023’, ‘hello822’ 입력 시에는 푸짐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공식 라운지에서 다양한 출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엘피스 전기M: 스피릿 각성’ 관계자는 “방치형 카드 전략 RPG 엘피스 전기M: 스피릿 각성을 정식 출시했다”며, “푸짐한 선물 혜택 모두 누리면서 게임을 즐겨주시길 바란다. 초심을 잃지 않고 오랫동안 게임의 재미를 드리고자 노력할 테니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엘피스 전기M: 스피릿 각성’ 게임 정보 및 이벤트, 최신 소식은 공식 라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