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 e스포츠 친선전 ‘인도-한국 인비테이셔널’ 10월 개최

203
▲ '인도-한국 인비테이셔널' 로고 이미지 (사진 제공: 크래프톤)
▲ ‘인도-한국 인비테이셔널’ 로고 이미지 (사진 제공: 크래프톤)

크래프톤이 오는 10월 26일(목)부터 10월 28일(토)까지, 인도 현지에서 ‘인도-한국 인비테이셔널’ e스포츠 친선전을 주최한다.

‘인도-한국 인비테이셔널’은 오는 10월 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 인도 뉴델리 프라가티 마이단 전시장에서 유관중 대회로 열린다. 경기는 크래프톤이 인도 지역을 위해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인도(BGMI)’로 치러지게 된다. 대회에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인도 시리즈 2023(BGIS 2023)’ 상위 8개팀과 함께 한국의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8개 팀을 초청 참여하게 된다.

이번 글로벌 대회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인도’를 사랑하는 팬들에게 글로벌 e스포츠 대회 직관 기회를 제공함과 동시에 인도 e스포츠 생태계 조성을 위한 토대가 될 전망이다. 아울러, 크래프톤이 인도 현지에서 서비스 중인 게임을 체험하고 한국 식음료를 맛볼 수 있는 체험존을 운영해 대한민국과 인도 양국의 문화 교류 활성화에 힘을 보탤 예정이다. 

크래프톤 손현일 인도 법인 대표는 “크래프톤에게 인도는 전략적으로 중요한 시장이며 ‘BGMI’ 서비스와 생태계 투자를 통해 크래프톤의 ‘진심’을 보여주고 있다”라며, “수교 50주년을 기념해 개최되는 이번 ‘인도-한국 인비테이셔널’에서 양국 대표 선수들이 정정당당하게 대결하고 우정을 쌓아 양국의 우호관계를 강화하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크래프톤 인도 법인은 인도 e스포츠 생태계 확장을 위해 인도 전용 소셜 미디어 채널을 개설하기도 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인스타그램(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