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4.4버전, ‘GTA6’ 60페이지 정보…인기 게임 ‘유출’ 정보에 관심 UP↑

617

최근 ‘GTA6’ 유출에 대한 관심이 지대한 가운데, 모든 유출 정보를 하나로 모은 문서가 주목을 받고 있다. 또한 ‘원신’의 새로운 플레이 가능 유닛과 2024년 초에 출시될 버전 4.4의 배너가 공개되어 누리꾼들이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 

우선 ‘원신’의 경우 최근 2024년 초에 출시될 예정인 4.4 버전의 새로운 플레이 가능 유닛과 재방송 배너가 유출됐다. 게임랜트 등 해외 매체 보도에 따르면 ‘원신’ 4.4 버전에서는 호요버스는 핑, 샤오, 간유, 셴허를 새로운 배너 캐릭터로 도입하여 플레이어에게 새로운 콘텐츠를 제공한다. 

원신 /호요버스
원신 /호요버스

‘원신’에는 다양한 지역에 뿌리를 둔 다양한 플레이 가능 캐릭터가 등장하며, 플레이어는 프리 모젬을 사용하거나 퀘스트를 완료하는 등 다양한 방법을 통해 캐릭터를 획득할 수 있다.

최근 한 신뢰할 수 있는 유출자는 4.2 버전 업데이트에서 마침내 하이드로 아콘 퓨리나가 등장할 것이라고 주장했다. 또한 일부는 2024년 초에 4.4 버전에 등장할 것이라며 클라우드 리테이너의 출시일에 대한 새로운 정보를 커뮤니티에 제공하기도 했다. 

호요버스는 ‘원신’에서 새로운 콘텐츠를 제공하는 업데이트를 꾸준히 진행해 왔다. 기간 한정 축제, 유물 및 무기와 함께 이러한 업데이트는 플레이 가능한 출연진에 일부 배너 캐릭터를 추가한다. 얼마 전, ‘원신’에는 게임 출시 이래 가장 큰 업데이트 중 하나인 4.0 버전을 출시했다. 새로운 스파이럴 애비스라는 적과 퐁텐이라는 탐험 가능한 지역 외에도 리니, 리넷, 프레미넷과 같은 강력한 캐릭터를 선보였다. 

원신 4.0버전 /호요버스
원신 4.0버전 /호요버스

핑은 현재 리월 항구에서 만날 수 있는 NPC이기 때문에 플레이어들에게 낯설지 않은 인물이다. 핑의 희귀도, 무기, 스킬에 대한 정보는 거의 알려지지 않았지만, 이전에 유출된 정보에 따르면 잉어와 매우 흡사한 다른 형태를 가지고 있다고 한다. 하지만 핑에 대한 많은 유출 정보가 ‘의심스럽다’로 분류되어 있으므로, 개발자가 공식적으로 마담 핑의 배너를 공개할 때까지는 신중하게 접근해야 한다고 게임랜트는 보도했다. 

유출된 정보에 따르면, 그녀는 표준 배너에서 뽑을 수 있는 플레이 가능한 캐릭터가 될 예정이다. 다른 세 캐릭터는 이미 원신에 데뷔했기 때문에 4.4 버전에서 배너를 다시 볼 수 있다. 플레이어는 이 캐릭터들을 영입하여 로스터를 확장할 수 있다.

핑 /호요버스
핑 /호요버스

한편 해외에서는 GTA 6의 모든 유출 정보를 하나의 거대한 문서로 만들어 관심을 받고 있다. 

이미 2022년 9월의 대규모 GTA 6 유출 사건이 있었다. 비록 사전 알파 빌드에서 유출된 것이지만, 이 사건은 공식 출시를 앞두고 GTA 6를 가장 잘 살펴볼 수 있는 기회였다.

GTA5 /락스타게임즈
GTA5 /락스타게임즈

그런데 최근 누군가가 지금까지 나온 모든 GTA 6 유출 자료를 구글  드라이브 문서에 담아두었다.이는 디스코드 커뮤니티와 GTA 포럼의 작업을 통해 수집된 것으로 알려진 이 60페이지의 방대한 분량을 자랑한다. 

이 문서는 편리한 레이아웃과 구체적인 섹션으로 구성되어 있어 캐릭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거나, 골프와 낚시와 같은 레저 활동으로 건너뛰거나, RDR2에서 영감을 받은 자기 부활, 차량 창문에서의 사격, 이글 아이 시스템과 같은 새로운 기능을 확인할 수 있다.

GTA6 정보 문서 파일 /락스타게임즈
GTA6 정보 문서 파일 /락스타게임즈

GTA6 정보 문서 파일 /락스타게임즈
GTA6 정보 문서 파일 /락스타게임즈

GTA6 정보 문서 파일 /락스타게임즈
GTA6 정보 문서 파일 /락스타게임즈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