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 자사 온라인 쇼핑몰에 사업자 대상 B2B몰 오픈

169
▲ 서린익스프레스 온라인몰에 B2B몰이 오픈했다 (사진 제공: 서린씨앤아이)
▲ 서린익스프레스 온라인몰에 B2B몰이 오픈했다 (사진 제공: 서린씨앤아이)

서린씨앤아이는 12일(목), 자사 온라인몰에 사업자 회원을 대상으로 한 B2B몰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서린씨앤아이는 지난 2021년, 직영 온라인몰 서린익스프레스를 오픈했다. B2B몰은 서린익스프레스를 통해 운영되며, PC관련 사업자라면 누구나 회원 가입 신청을 할 수 있다. 단, 허위 또는 부정 가입 방지를 위해 온라인몰 담당자를 통한 사업자 등록증, 통장 사본과 같은 문서 확인 절차가 이뤄진다.
 
서린씨앤아이는 이번 B2B몰 운영을 통해 전국 PC관련 사업자 또는 자사가 유통하는 제품으로 사업을 진행 중인 사업주들에게 보다 보다 나은 혜택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서린씨앤아이는 이번 B2B몰 오픈과 함께 신규 회원 유치를 위한 행사도 진행한다. 오는 10월 30일까지 기본 등급 사업자 회원 대상으로 한 3% 기본 할인과 사업자 회원 전용 3% 추가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여기에 더해 PC 케이스, 쿨러, 액세서리 카테고리 제품의 경우 2%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리안리의 최신 수냉 쿨러 제품인 갈라하드 2 트리니티 시리즈의 경우 240, 360 모델에 대한 수량 구매 시 최대 30% 할인이 적용되며, 동사의 PC 케이스 제품인 랜쿨 216 전 시리즈는 할인과 전용 먼지 필터 제공이 동시에 이뤄진다. 마지막으로 서멀라이트의 고성능 서멀패드, 오딧세이 패드에 대한 1+1 행사가 진행된다.

서린씨앤아이 온라인팀 박준석 과장은 “이번 B2B몰은 구매 금액에 따른 회원 등급 차등으로 추가 할인 제공, 카드, 현금, 간편 결제 등 모든 결제 방식에 부가세를 포함한 동일한 판매 금액 제공, B2B 회원 전용 특별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들을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