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닉스, 미들타워 케이스 ‘GH5-미다스’ 정식 출시

113
▲ 'GH5-미다스' 공식 제품 이미지 (사진 제공: 마이크로닉스)
▲ ‘GH5-미다스’ 공식 제품 이미지 (사진 제공: 마이크로닉스)

마이크로닉스가 13일(월) 미들타워 PC 케이스 ‘GH5-미다스’를 출시했다.

블랙과 화이트 두 색상으로 판매되는 GH5-미다스는 메시, 픽셀 패턴으로 구성된 전면 패널을 중심으로 디자인됐다. 또한 각 색상에 맞춰 섀시와 그래픽카드 지지대 모두 동일한 색을 적용했다. 케이스는 ITX부터 최대 E-ATX 규격 메인보드를 지원한다.

통기성을 위해 전면과 후면 외에도 상ㆍ하단, 측면에 이르기까지 곳곳에 냉각팬을 추가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전면과 후면에 기본 제공되는 140mm aRGB 냉각팬 외에 7개의 냉각팬을 추가해 총 11개에 달하는 냉각팬 장착이 가능하다.

그래픽카드는 최대 400mm까지 장착 가능하며, 공랭쿨러는 최대 높이 175mm 규격까지 쓸 수 있다. 3.5인치와 2.5인치 저장장치 고정대 2개와 별도 마련된 2개의 2.5인치 저장장치 고정 공간을 지원한다. USB 3.0 단자 2개 및 10Gbps USB-C 규격 단자 1개를 제공한다.

박정수 마이크로닉스 컴포넌트 사업부문 사장은 “GH5-미다스는 공기흐름에 주안점을 두고 세련미와 안정감을 더했다. 고성능 PC 시스템은 공기를 흡입과 배출을 통해 발열을 효과적으로 제어하는 것이 중요하다. 최대 11개 냉각팬 장착이 가능한 GH5-미다스가 고성능 PC 사용자에게 매력적인 제품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