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 신작 ‘프로젝트G, M’ 지스타 행사 일정 공개

125
▲ '프로젝트G'와 '프로젝트M' 지스타 이미지 (사진 제공: 엔씨소프트)
▲ ‘프로젝트G’와 ‘프로젝트M’ 지스타 이미지 (사진 제공: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가 13일(월),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 2023’ 출품작 ‘프로젝트G’와 ‘프로젝트M’ 행사 일정을 공개했다.

엔씨소프트는 오는 11월 17일 오후 1시 30분부터 한 시간 동안 무대 행사를 통해 MMORTS 장르 게임 ‘프로젝트G’와 인터랙티브 어드벤처 게임 ‘프로젝트M’을 소개할 예정이다. 현장에 방문하지 못한 사람들을 위해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실시간 중계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날 무대에는 ‘프로젝트G’ 총괄 서민석 센터장과 임서휘 디자인 디렉터, 그리고 ‘프로젝트M’ 총괄 유승현 PD, 전경아 디자인 디렉터가 참석해 개발중인 게임의 방향성을 공유하며 직접 소통의 시간을 가질 계획이다. 무대 행사 MC는 김효진 캐스터가 맡았다.

‘프로젝트G’는 다양한 유닛과 본거지를 성장시켜가는 SLG식 재미에 입체적 월드에 전략, 전술적 재미를 더할 수 있는 병기들과 오브젝트들을 운용하는 RTS 경험을 개인, 길드 간의 규모 있는 전쟁으로 확장한 게임이다.

‘프로젝트M’은 정보로 이루어진 세계라는 독특한 설정을 기반으로 하는 한국 배경의 인터랙티브 어드벤처 게임이다. 다양한 탐험과 인터랙티브, 그리고 액션 플레이를 통해 내러티브와 플레이가 유기적으로 연결된 완성도 높은 게임을 목표로 개발하고 있다. 

‘프로젝트G’와 ‘프로젝트M’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지스타 2023’ 특별 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