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인들이 좋아해” 유럽에서 가장 저렴한 공항이라고 소문난 곳

80
출처 : internationalairportreview

유럽 여행은 시간도 많이 소요되고 여행 경비도 만만치 않습니다. 미국인들에게도 유럽 여행을 계획하기란 큰맘을 먹어야 할 정도인데요. 미국에서 유럽 공항까지의 평균 항공요금은 피크 시즌에는 왕복 $1,200 정도로, 유럽 여행 계획을 실현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다행히도, 미국과 유럽 사이의 편리한 여행을 지원하는 특정 공항이 있는데요.

좋은 항공편 거래를 찾는 사용자들을 돕기 위한 웹사이트인 ‘Going’의 통계에 따르면, 더블린 국제공항은 유럽에서 저렴한 공항 중 하나입니다. 항공요금이 계속 상승하는 반면, 더블린은 여전히 국제 여행객들이 돈을 절약할 수 있는 가장 경제적인 목적지 중 하나입니다.

출처 : dublinairport

비행기 티켓에 돈을 절약하는 것은 항공요금을 계획했던 비용을 재분배할 수 있음을 의미하는데요. 이는 여행객들에게 제공하는 모든 뛰어난 경치, 관광 명소, 음식 등을 즐길 수 있도록 돕는 것과 다름없습니다.

더블린 국제공항은 자주 비행하는 사람들 사이에서 가격 외에도 몇 가지 이유로 인기가 있습니다. 규모가 크고 항공 교통량이 많아 유럽의 다른 주요 도시로 가는 인기 있는 연결점이기도 합니다.

출처 : businesspost

더블린 국제공항은 저렴한 요금으로 전 세계의 독특하고 이국적인 장소로 비행을 제공하는 최고의 공항 중 하나입니다. USA Today에 따르면, 더블린 국제공항의 큰 규모는 더 많은 비행기를 수용할 수 있음을 의미하는데요. 미국에서 더블린으로의 요금이 더 저렴해진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유럽에서 큰 공항 중 하나인 이 연결 허브는 하루 중 활동으로 붐비지 않는 시간이 거의 없습니다. 이 공항은 2023년에 300만 명 이상의 승객을 수용하여 유럽에서 붐비는 공항 중 하나가 되었는데요. 더블린 국제공항은 승객들에게 고급 사전 통관 심사를 제공하는 몇 안 되는 공항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여행객들은 더블린 국제공항에서 세관을 통과하여, 시간을 절약하고 스트레스를 줄이며, 미국 도착 시 추가 심사를 피할 수 있습니다.

출처 : businesspost

더블린으로 비행하는 승객을 위한 추가 혜택인 이 허브는 주력 항공사인 Aer Lingus의 주요 연결 포트입니다. 다양한 항공 노선이 하루에 여러 번 운항하기 때문에 항공사의 주력 본사에서는 할인된 요금을 제공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주요 연결 허브는 일반적으로 고객에게 향상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경향이 있는데요. 이는 고급 라운지, 효율적인 터미널 시스템, 그리고 인접한 도시로 편리한 비행 연결을 포함합니다. 더블린 국제공항이 4개의 주요 미국 항공사를 운영하므로, 공항은 16개의 미국 도시에서 직항을 제공하는데요. 미국 여행객을 위한 시장을 확대하고 이 유럽 도시로의 직항 항공편을 쉽게 탈 수 있도록 해줍니다. 

출처 : expressway

New York Times에 따르면, 큰 공항들은 보통 경쟁이 더 많아서 요금을 낮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로 인해 항공편 가격을 저렴하게 유지할 수 있는데요.

미국과 더블린 국제공항 사이의 도시들 간에 직항을 제공하는 주요 미국 항공사에는 델타, 유나이티드, 아메리칸 항공이 포함됩니다. 아일랜드의 주요 항공사인 Aer Lingus도 댈러스, 로스앤젤레스, 뉴욕, 뉴어크, 필라델피아, 시애틀 등 여러 미국 도시로의 비행을 운영합니다. 직항 비행에 대한 가장 저렴한 요금은 워싱턴 D.C., 시카고, 시애틀, 보스턴, 뉴욕에서 확인됐습니다.

아일랜드 섬의 나머지 지역을 여행하고 탐험할 준비가 되었다면 더블린 국제공항은 아일랜드와 유럽 전역의 인근 도시로 연결되는 항공편을 선택하는 데 탁월한 선택입니다. 이곳은 미국과 아일랜드 사이의 주요 연결 지점일 뿐만 아니라, 예산 친화적인 아일랜드 항공사인 RyanAir의 대규모 항공편 네트워크도 지원합니다. 더블린 국제공항은 런던 스탠스테드 공항, 바르셀로나 엘프라트 공항, 로마 치암피노 공항과 함께 RyanAir의 주요 허브 중 하나이죠.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