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폰부터 맞춤형 숙소 추천까지”…국내숙소 여기어때

281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가 국내 숙소를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여기어때X숙박세일페스타 / 사진=여기어때
여기어때X숙박세일페스타 / 사진=여기어때

여기어때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는 대한민국 숙박 세일 페스타 지역편에 참여한다. 여기어때는 오는 30일부터 다음 달 2일까지 국내 숙소 5만원 할인 쿠폰을 대대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쿠폰은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오전 10시에 선착순으로 발행한다. 쿠폰은 발급 후 다음날 오전 7시까지 사용해야 하며, 미사용 시에는 재발급이 가능하다. 행사는 2일 오전 7시에 쿠폰 발급부터 사용까지 모든 일정을 최종 마감한다.

호텔 객실 내부 / 사진=언스플래쉬
호텔 객실 내부 / 사진=언스플래쉬

쿠폰은 지역 1곳을 선택한 후, ‘숙박 페스타뱃지가 표시된 숙소에서 사용 가능하다. , 7만원을 초과한 숙박에만 쿠폰을 적용할 수 있다. 체크인 기간은 이달 30일부터 714일까지다.
 
이 과정에서 여기어때는 예약 편의성을 높이고자 지역 별 쿠폰을 쓸 수 있는 숙소 리스트도 공개한다. 원하는 관광지를 선택하면 쿠폰 사용이 가능한 숙소들만 따로 볼 수 있어 예약 절차가 간편하다.
 
쿠폰 외, 여기어때 전용 결제사 혜택도 가득하다. 토스, 카카오페이 등 간편 결제 서비스로 국내 숙박을 예약하면 최대 10%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임세빈 여기어때 마케팅총괄은 당분간 국내 숙소를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숙박 행사가 이어진다면서 본격 휴가철을 앞두고 국내 관광이 활발해지도록 기회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글=이가영 여행+기자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