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식당 찐맛집 맞음! 리밍 교대역맛집.

3388

교대역집중에서 찐맛집, 찐 서초동맛집을 발견했다. 오랜 흔적이 엿보이는 집이었는데.. 결론부터 말하면 진짜 찐서초맛이었다!!

지하1층에 식당이 있고, 만약 차가 있다면 내려가는 정문쪽 옆쪽에 2대정도 세울 수 있는 공간에 주차를 하거나, 근처 교회에 주차를 하면 된다.

식당명: 리밍

영업시간: 11:00-21:30 (일: 정기휴무)

주소: 서울 서초구 반포대로22길 100 리밍

전화번호: 02-583-5989

평일에는 교대직장인들이 차고 넘친다는 교대중국집이라는데, 나는 주말 일찍가서 여유롭게 식사할 수 있었다. 테이블수도 좀 있었고, 룸도 있어서 단체모임 하기에도 딱 좋아보였음.

메뉴는 엄청 다양했었고, 식사메뉴도 가격대가 괜찮아보였다. 가장 기본인 짜장면은 7000원부터 시작했고, 짬뽕도 10000원 정도. 가격대 이 정도면 나쁘지 않아. 거기에다가 더더 매력적인 메뉴가 있었으니,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위 사진속의 메뉴들은 단돈 8000원!! 어향가지덮밥, 모듬버섯덮밥, 삼선볶음밥, 사천식해물특밥, 잡채밥!!! 강남한복판에서 한끼 식사 8000원이라니, 이거는 진짜 가성비 쩐다 쩔어~~~ 대박임. 오후 3시까지만 해당되니, 평일날 꼭 이용하면 좋을거 같다.

나오는 반찬은 딱 2가지. 단무지랑 자차이. 여기 자차이는 유난히 빨개보였다. 색에 비해서는 1도 맵지 않다는게 반전~

이 날 내가 선택한 메뉴는 3개. 삼선간짜장, 검은콩국수, 삼선통낙지짬뽕. 메뉴는 간짜장이 먼저 나오더니 순차적으로 하나씩 나왔다. 기다림의 시간은 길지는 않았고 아주 신속했음.

삼선통낙지짬뽕.

작은 사이즈의 낙지가 들어있어서 가위로 잘라주고, 국물부터 먹어봤는데 정말 국물이.. 해장각. 전날 술마시고 온다면 이거 꼭 드셔보시길… 국물이 어마무시하게 시원하다. 무엇보다 야채 무슨일?!?! 야채 풍성한 짬뽕 너무 좋아…!!

삼선간짜장.

안에 들어있는 새우랑 해삼의 양은 정말 혜자롭다.

무엇보다 양파 왜 이렇게 잘볶으셨는지… 너무 아삭아삭했다. 진짜 양파가 맛있어서 양파를 마구마구 퍼먹게 된다.

검은콩국수는 여름메뉴로 나왔길래 주문해봤다. 아! 국내산 서리태콩으로 만드셨다고 하셨다. 그래서 주문함. 외국산이라고 하면 주문 안했을텐데, 국내산콩이라니 당장 먹어봐야지.

이 꾸덕꾸덕한 서리태콩국물에 묻혀진 면을 먹는건 정말 즐거운 일이다. 맛있는 크림파스타 먹는 기분이랄까. 그리고 이 집 면 왜 이렇게 쫄깃하지?? 너무 쫄깃해서 식감도 좋다.

진짜 하나하나 메뉴다 특색있고 충분히 맛있다. 기본 그 이상 하는 찐 교대맛집.

리밍

서울특별시 서초구 반포대로22길 100 리밍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