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프 이스터 사파리, 컨셉차 쏟아내 화제!” Jeep 새로운 컨셉 소개

26

Easter Safari와 Jeep 새로운 컨셉

Jeep이 최근 Moab에서 개최한 Easter Safari 행사에서 Jeep 새로운 컨셉 차량들을 선보였다. 이 행사는 Jeep 브랜드의 창의성과 혁신을 보여주는 중요한 연례 이벤트로, 그랜드 웨거니어(Grand Wagoneer)와 랭글러(Wrangler) SUV, 그리고 글래디에이터(Gladiator) 픽업트럭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쇼카가 공개되었다. 이 차량들은 Jeep의 미래 방향성에 대한 힌트를 제공하며, 특히 오프로드와 캠핑카 시장에 중점을 둔 모델들이 주목을 받았다.

▲ 지프 컨셉트
▲ 지프 컨셉트

Jeep Vacationeer: Jeep 새로운 컨셉

Grand Wagoneer SUV를 기반으로 한 Jeep Vacationeer는 민트색 차체와 흰색 지붕, 나무 모양의 측벽 인서트 등을 특징으로 한다. 이 컨셉 차량은 35인치 BF Goodrich 진흙 지형 오프로드 타이어와 18인치 흰색 휠, 38mm 지상고 향상으로 더욱 강력한 외관을 자랑한다. 추가적으로, 확장된 휠 아치, 미끄럼 방지 라이닝, LED 광학 장치, 윈치 등이 외관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 지프 컨셉트
▲ 지프 컨셉트
▲ 지프 배캐이셔니어
▲ 지프 배캐이셔니어

Jeep Vacationeer의 내부 구성

Jeep Vacationeer의 내부는 Tupelo 가죽 커버와 패브릭 인서트로 세련미를 더했다. 캠핑카 뒤쪽에는 푹신한 쿠션과 평평한 바닥이 있는 좌석 공간이 마련되어 있으며, 지붕을 통해 접근 가능한 접이식 텐트가 있어 성인 2명을 수용할 수 있다.

▲ 지프 랭글러 4xe 윌리스 지스패처 컨셉
▲ 지프 랭글러 4xe 윌리스 지스패처 컨셉

기타 Jeep 컨셉트 차량들

Jeep은 또한 Wrangler Low Down과 Jeep Wrangler 4xe Willys Dispatcher, 그리고 Jeep Gladiator Rubicon High Top 등 다양한 컨셉트 차량을 선보였다. 이들 각각의 차량은 Jeep의 오프로드 및 모험적 정신을 반영하며, 고유의 디자인과 기술적 특성을 갖추고 있다.

▲ 지르 랭글러 로우다운
▲ 지르 랭글러 로우다운 컨셉

결론

Jeep의 이번 Easter Safari에서 선보인 컨셉트 차량들은 브랜드의 혁신적인 미래를 예고한다. 특히, 캠핑과 오프로드 애호가들에게 새로운 가능성을 제시하는 Jeep Vacationeer와 같은 모델들은 Jeep이 어떻게 자동차 시장의 변화에 적응하고 있는지를 보여준다. 이러한 컨셉트 차량들이 실제 생산으로 이어질지 여부는 미지수이지만, 분명한 것은 Jeep이 자동차 디자인과 기능성의 한계를 넓혀가고 있다는 점이다.

▲ 지프 글래디에이터 루비콘 하이탑 컨셉
▲ 지프 글래디에이터 루비콘 하이탑 컨셉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