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공개한 도요타 4Runner ‘이 등급’ 공개했죠”

44

도요타 신형 4Runner 공개 임박

도요타 자동차 미국 부문이 어제 늦은 저녁에 SUV의 신형 ‘4Runner’ 를 첫 공개했다. 이번 발표는 도요타가 진행하는 SUV 라인업의 최신 업데이트 중 하나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신형 4Runner에는 특히 모험을 즐기는 사용자를 위한 ‘트레일 헌터’ 등급이 새롭게 추가된다.


도요타 4Runner 트레일 헌터 등급의 특징

트레일 헌터는 야외 활동과 모험을 즐기는 이들을 위해 설계된 등급으로, 이미 픽업 트럭 ‘타코마’의 신형에도 도입된 바 있습니다. 이 등급은 향상된 오프로드 성능과 특수 장비를 갖추어 극한의 자연 환경에서도 운전자가 자신감을 가질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5세대 모델 이후의 변화

현재 판매되고 있는 5세대 4Runner는 2009년 9월에 발표되었으며, 일본에서는 ‘하이럭스 서프’로 알려져 있었습니다. 하지만, 현행 모델부터 북미 전용 모델로 전환되어, 일본에서는 하이럭스 서프 브랜드가 소멸하게 되었습니다. 이는 도요타가 글로벌 시장의 변화와 사용자의 요구에 따라 모델 전략을 조정한 결과입니다.


신형 4Runner에 대한 기대

도요타의 이번 신형 4Runner 공개는 SUV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됩니다. 특히, 트레일 헌터 등급의 도입은 오프로드와 모험을 사랑하는 운전자들에게 매력적인 선택지가 될 것입니다. 신형 4Runner의 세부 사양, 성능, 그리고 추가되는 기능들에 대한 더 많은 정보가 계속해서 밝혀질 예정입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