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폭팔! 테슬라 사이버트럭 전용 캠핑 키트” 베이스캠프 출시

194

사이버트럭 전용 캠핑 키트

테슬라의 혁신적인 전기 픽업 트럭인 사이버트럭 위한 전용 캠핑 키트 ‘베이스캠프’가 출시되었다. 이 새로운 텐트는 4인까지 수용할 수 있는 취침 공간과 외진 곳에서도 편리하게 요리를 즐길 수 있는 키친 시설을 제공한다. 사이버트럭의 넓은 공간과 강력한 배터리 용량을 활용하여, 어디서든 편안한 차박 경험을 선사하는 이 텐트는 자연 속에서의 생활을 원하는 이들에게 안성맞춤이다.

▲ 사이버트럭 캠핑 키트
▲ 사이버트럭 캠핑 키트

자연과 함께하는 생활

사이버트럭의 베이스캠프 텐트는 전기가 없는 외진 지역에서도 사이버트럭의 내장 배터리를 사용하여 냉난방과 취사 등의 활동을 지원한다. 이는 오지 캠핑과 아웃도어 생활을 즐기려는 사람들에게 큰 매력이다. 사이버트럭과 결합되어 사용되는 이 텐트는 도킹 시스템을 통해 쉽게 설치할 수 있으며, 넉넉한 배터리 용량으로 인해 사용자들은 어떠한 환경에서도 편안하게 시간을 보낼 수 있다.

▲ 사이버트럭 캠핑 키트
▲ 사이버트럭 캠핑 키트

사이버트럭 전용 캠핑 키트 베이스캠프의 디자인과 기능

베이스캠프의 최초 공개 당시, 매끈하고 각진 디자인이 사이버트럭의 외관과 잘 어울리며 많은 주목을 받았다. 그러나 최종 제품은 사용자의 편의를 고려하여 다소 전통적인 차박 텐트의 형태를 취하고 있다. 베이스캠프는 설치가 간편하며, 공기펌프를 이용해 텐트 내부에 공기를 채워 넣는 방식으로 빠르게 설치할 수 있다. 이 텐트는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하여 짐을 보관할 수 있는 추가 공간을 제공하며, 천장이 높아 편안한 실내 환경을 만들어준다.

▲ 사이버트럭 캠핑 키트
▲ 사이버트럭 캠핑 키트

사이버트럭의 성능과 캠핑 키트

사이버트럭은 스테인리스 강판으로 제작되어 공차중량이 약 3톤에 달하며, 최대 4990kg까지 견인할 수 있는 뛰어난 성능을 자랑한다. 이러한 강력한 견인 능력과 더불어, 놀라운 가속 성능(제로백 2.6초)을 갖춘 사이버트럭은 차박뿐만 아니라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 이상적인 차량이다. 베이스캠프는 사이버트럭의 배터리를 활용하여 전원을 공급받을 수 있어, 캠핑 중에도 전기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 사이버트럭 캠핑 키트
▲ 사이버트럭 캠핑 키트

사이버트럭의 주행 가능 거리는 모델에 따라 다르며, 기본 모델은 약 402km, 듀얼 모터 모델은 약 483km, 트라이 모터 모델은 약 805km에 달한다. 현재 사이버트럭의 국내 판매 여부는 미정이다. 베이스캠프의 가격은 3000달러(한화 약 400만원)로 책정되었다.

이러한 사이버트럭과 베이스캠프의 조합은 차박 캠핑을 즐기는 사람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 독특한 캠핑 키트는 편의성과 실용성을 모두 갖추고 있어, 야외 활동을 더욱 풍부하고 편안하게 만들어 줄 것이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