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휠핑 시즌 5 : 아이오닉 5 어린이 모험단’ 참가자 모집

27

현대자동차는 어린이날을 맞이해 아이오닉 5와 함께 가족과 다양한 캠핑 활동을 즐길 수 있는 휠핑 시즌 5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휠핑 시즌 5는 내달 3일부터 6일까지 1박 2일씩 총 2회차로 경기 연천군 소재 연천 재인폭포 오토캠핑장에서 진행된다. 자녀가 있는 아이오닉 5 보유 고객 또는 관심 고객을 대상으로 참가 신청을 받아 총 200팀의 가족을 초청한다.

참가 비용은 팀당 7만 원이다. 현대차는 캠핑장, 캠핑용품, 식음료 등 손쉬운 캠핑을 돕는 물품을 제공한다. 특히 프랑스 주방용품 브랜드 테팔과의 협업을 통해 참가 고객은 간단한 이벤트 참여로 전기그릴, 테팔 매직핸즈 세트 등 48만원 상당의 캠핑 물품도 선물 받을 수 있다.

특히 현대차는 프로그램에 참가하는 아이오닉 5 관심 고객에게는 캠핑 기간 동안 차량을 대여해 준다. 참가자는 차량 인수지(경기 동두천시 소재)에서 아이오닉 5를 수령해 캠핑장으로 이동할 수 있다.

휠핑 시즌 5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은 오는 17일까지 휠핑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 신청할 수 있다.

현대차 관계자는 “어린이날을 맞이해 더욱 많은 고객이 아이오닉 5와 함께 캠핑을 즐기며 가족들과 행복한 추억을 쌓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정진수 동아닷컴 기자 brjeans@donga.com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