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그라이슨, 나비 여행의 화려한 향연 ‘BUTTERFLY JOURNEY’ 써머 스토어 오픈

646
/사진=조이그라이슨
/사진=조이그라이슨

지난 4일, 뉴욕의 모던한 컨템포러리 디자이너 브랜드 조이그라이슨이 서울 강남구에서 새로운 써머 콘셉트 스토어 ‘BUTTERFLY JOURNEY’를 오픈했다. 

나비의 여정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된 이 특별한 스토어는 방문객들에게 잠시 도심을 벗어나 활기찬 여름의 리조트를 느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 곳은 나비가 여러 꽃들 사이를 유영하며 휴식을 취하는 모습을 컨셉으로 하여, 방문객들이 써머 시즌 동안 휴식과 재충전의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콘셉트 스토어는 다양한 디자인의 핸드백과 레디 투 웨어 컬렉션, 그리고 여름 리조트룩에 어울리는 주얼리를 포함하여 조이그라이슨의 2024 써머 홀리데이 컬렉션을 전시한다.

방문객들은 이색적이고 아름다운 공간에서 조이그라이슨의 다채로운 여름 컬렉션을 체험할 수 있다. 각각의 제품은 나비와 같은 자유로움과 섬세한 아름다움을 표현하며, 각 제품이 전하는 스토리와 디자인은 방문객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긴다.

/사진=조이그라이슨
/사진=조이그라이슨

‘BUTTERFLY JOURNEY’ 콘셉트 스토어는 6월 4일부터 강남구 언주로에 위치한 조이그라이슨 매장 1층에서 운영되며, 이곳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제품들과 함께 여름 시즌의 시작을 알린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