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련, 트렌디, 스포티… NCT 정우, NCT 재현, 스트레이키즈 방찬의 공항 패션

56

NCT 정우, 재현, 그리고 스트레이키즈 방찬이 최근 공항에서 선보인 패션이 많은 팬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들의 스타일은 각기 다른 매력을 발산하며, 팬들과 패션 피플들에게 새로운 영감을 주고 있다.**

/사진=토즈
/사진=토즈

먼저, NCT 정우의 공항 패션은 세련된 감각이 돋보인다. 정우는 베이지 색의 재킷과 화이트 팬츠를 매치하여 깔끔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모습을 연출했다. 여기에 넉넉한 사이즈의 체크무늬 토트백을 더해 실용성과 패션을 동시에 잡았다. 전체적인 룩은 깔끔하고 정돈된 이미지로, 누구나 따라 할 수 있는 실용적인 스타일이다.

/사진=펜디

반면, 스트레이키즈 방찬은 블루 톤의 시스루 셔츠와 청바지로 보다 캐주얼하면서도 트렌디한 룩을 선보였다. 시스루 셔츠는 재현의 세련된 감각을 잘 드러내며, 청바지와 함께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자아낸다. 이 룩은 평소보다 좀 더 과감한 패션을 시도하고 싶은 이들에게 좋은 참고가 될 것이다.

/사진=프라다

NCT 재현의 공항 패션은 활동적이고 스포티한 느낌을 강조했다. 방찬은 그레이와 블랙의 조합으로 편안하면서도 시크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그레이 후드 재킷과 블랙 팬츠의 조합은 단순하지만 세련된 이미지를 완성하며, 블랙 스니커즈와 크로스백이 전체적인 룩을 완성한다. 재현의 스타일은 일상에서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실용적인 패션이다.

이들 세 사람의 공항 패션은 각기 다른 매력을 가지고 있으며, 각자의 개성과 스타일을 잘 나타내고 있다. 정우의 세련된 스타일, 방찬의 캐주얼하고 트렌디한 감각, 재현의 활동적이고 시크한 룩은 모두 팬들과 패션 피플들에게 큰 영감을 주고 있다.

한편, NCT 정우는 최근 토즈(Tod’s) 2025 봄여름 남성 컬렉션 쇼에, NCT 재현은 프라다 패션쇼에, 스트레이키즈 방찬은 펜디의 쇼에 각각 초청받아 출국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