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맨스토리, 공식 유튜브 채널 오픈…배우들의 매력 담은 콘텐츠 공개 예정

201
/사진=굿맨스토리
/사진=굿맨스토리

굿맨스토리가 공식 유튜브 채널을 오픈하며 국내외 팬들과의 소통을 강화한다.

소속사 굿맨스토리는 23일 “국내외 팬들과 더욱 활발하게 소통하기 위해 유튜브 채널을 개설했다”고 밝혔다. 이어 “많은 분들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사랑을 부탁드린다”는 메시지를 전했다.

굿맨스토리 유튜브 채널에서는 그동안 다른 플랫폼에서는 볼 수 없었던 소속 배우들의 다양한 매력을 담은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이로 인해 국내외 팬들의 기대감이 한층 높아지고 있다.

이번 유튜브 채널 개설은 굿맨스토리가 소속 배우들의 팬들과 더욱 가까워지고, 다양한 플랫폼에서의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려는 노력의 일환으로 해석된다.

한편, 굿맨스토리는 조승우, 배두나, 강필석, 최재웅, 문종원, 태인호, 문태유, 윤혜진, 이은재, 신성민, 박성일, 양승리, 민경아, 김나영, 공현지, 이동수, 김도현, 황순종, 천대만 등 다양한 배우들이 소속된 종합 엔터테인먼트사다. 이 배우들은 무대, 브라운관, 스크린 등 여러 플랫폼에서 활약하며 국내외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굿맨스토리는 앞으로도 유튜브를 통해 소속 배우들의 색다른 매력을 선보이며 팬들과의 소통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팬들은 이를 통해 배우들의 새로운 면모를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