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라이더 컵 유럽팀 선수들, 로로피아나를 입는다

314
/사진=로로피아나(Loro piana)
/사진=로로피아나(Loro piana)

이탈리아의 하이엔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로로피아나(Loro piana)가 2023 라이더 컵(Ryder Cup)의 공식 후원자로 선정됐다. 

로로피아나는 9월 25일부터 10월 1일까지 이탈리아 로마의 “마르코 시몬 골프 & 컨트리 클럽(Marco Simone Golf & Country Club)”에서 개최되는 이 대회에서 유럽 골프팀과 협업하며, 유럽팀 선수들과 수행단이 로로피아나 라이더 컵 컬렉션을 착용하여 경기장 내외에서 세련되고 우아한 스타일을 선보일 예정이다. 

로로피아나는 2016년부터 유럽팀의 공식 유니폼 제작을 맡아오며, 연구와 실험을 통해 최첨단 소재를 개발해 왔다. 이번 라이더 컵을 위해 로로피아나는 우아함과 우수한 성능을 결합한 라이더 컵 컬렉션을 선보인다.

로로피아나의 라이더 컵 컬렉션은 특별한 디자인, 기능성 및 편안함을 갖추고 있으며, 골프 의류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컬렉션에는 3D 기술을 도입하여 스윙 동작 중에 옷이 편안하게 움직일 수 있도록 시뮬레이션한 제품들이 포함되어 있다. 

반팔 폴로, 신축성과 열 조절 기능을 갖춘 지퍼 하이넥 셔츠, 방수 베스트 등 6가지 제품이 제공되는데 이 중 울 스트레치 소재의 포 포켓 팬츠는 레인 시스템이 적용되어 가볍고 구김이 잘 가지 않으며, 클래식한 핏과 테일러링 디테일이 특징이다. 

로로피아나의 유니폼은 이탈리아와 유럽연합의 국기를 상징하는 컬러와 로로피아나의 상징인 쿠멜(Kummel) 컬러로 구성된다. 

한편 로로피아나의 라이더 컵 컬렉션은 대회 기간 동안 로마에 위치한 로로피아나 부티크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