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터(ITER) 23F/W 컬렉션, 여유롭고 로맨틱한 프렌치 무드로 가을을 장식

272
/사진=잇터(ITER)
/사진=잇터(ITER)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잇터(ITER)가 ‘Drawing our Moments (우리의 순간을 그리다)’를 주제로 한 2023 가을/겨울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은 프랑스 ‘스트라스부르’의 평화로운 마을에서 영감을 얻어, 시간이 흐르더라도 변하지 않는 동화 같은 마을과 프렌치 소녀의 이야기를 담았다. 내추럴하고 로맨틱한 감성을 잇터만의 여유로운 무드로 표현, 니트 웨어, 우아한 블라우스, 미니 드레스, 새틴 백팩, 헤어 액세서리 등을 선보였다.

/사진=잇터(ITER)
/사진=잇터(ITER)

찬바람이 불기 시작하는 가을 날씨에 딱 맞는 니트 웨어는 크롭 카디건, 집업 카디건, 스웨터, 베스트 등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키 아이템인 ‘자카드 카라 V넥 스웨터’는 허리 라인을 잡아주는 밑단과 깊은 V넥 카라로 목선을 예쁘게 연출할 수 있다.

잇터의 스테디 셀러인 ‘오픈 집업 카디건’은 브랜드의 심볼 로고를 자수로 표현한 디테일과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투웨이 지퍼로 주목받고 있다.

오버핏의 헤링본 울 재킷, 비건 레더 봄버 재킷, 로맨틱한 프릴 블라우스, 레이스 미니스커트, 오간자 리본 스크런치, 새틴 헤어밴드 등, 여러 아우터와 액세서리로 완성된 로맨틱한 룩을 선보였다.

/사진=잇터(ITER)
/사진=잇터(ITER)

잇터의 23FW 컬렉션은 공식 홈페이지와 29CM에서 선공개 되었으며, 9월 5일부터는 W콘셉트 등의 온라인 플랫폼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