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가정의 달 맞아 ‘부엌, 욕실 인테리어 공사 이벤트’

10
이벤트가 진행되는 한샘 디자인파크 용산점에서 모델들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사진제공/한샘)
이벤트가 진행되는 한샘 디자인파크 용산점에서 모델들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사진제공/한샘)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한샘은 가정의 달을 맞아 이달 4일부터 5월 8일까지 전국 한샘 리하우스 매장에서 부엌·욕실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한샘 측에 따르면 한샘 부엌과 욕실은 빠르면 하루 만에 시공이 가능하다는 특징이 있다. 타일 대신 벽 판넬인 ‘휴판넬’과 바닥재 ‘휴플로어’를 활용해 공사 기간을 단축하기 때문이다.

전국 43개 리하우스 매장에서 부엌·욕실 공사 상담을 받으면 백화점 상품권 5000원권을 증정하고 한샘 부엌과 욕실을 함께 구매하면 금액에 따라 최대 400만원을 할인해준다.

욕실 계약 후 5월 내 설치를 완료하는 고객에게는 30만원 상당의 ‘레인샤워 수전’ 또는 ‘한샘 비데’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이달 4일부터 15일까지 매장에서 인테리어 공사 상담을 받은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한샘몰 포인트 300만원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샘은 인테리어 상담부터 AS까지 인테리어 공사 전 과정에서 맞춤 서비스를 제공한다. 매장에서는 한샘의 인테리어 전문가 RD가 한샘 3D 설계 프로그램 ‘홈플래너’를 통해 인테리어 공사로 새롭게 변화된 집의 모습을 미리 확인할 수 있도록 돕는다. 

한샘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부모님을 위한 선물로 부모님의 거주 공간을 새롭게 바꾸는 부분 인테리어 공사를 추천하고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