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오토리스, 홈쇼핑서 상용차 리스 상품 판매

8
롯데렌탈의 화물차 전문 금융회사 롯데오토리스가 오는 12일 오후 8시 35분 롯데홈쇼핑 방송에서 사업 맞춤형 상용차 리스 상품을 판매한다고 10일 밝혔다.

롯데오토리스가 이번 홈쇼핑에서 판매하는 상용차 리스 상품은 각종 사업에 특화된 다양한 상용차를 특장과 랩핑을 포함해 한 번에 구매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홈쇼핑 상담 신청 고객에게 전문 상담사가 배정되어 고객별 맞춤 리스 상담과 차량 계약을 제공한다. 홈쇼핑을 통해서가 아닌 직접 신청하는 경우 롯데오토리스 고객센터 또는 롯데오토리스 홈페이지를 통해 상담을 받을 수 있다.

홈쇼핑에서 선보이는 상품은 액화천연가스(LPG)를 비롯한 디젤과 전기차(EV) 등 유종별 1톤 상용차 전 차종과 화물밴, 미니밴, 픽업트럭과 같은 경형 상용차다. 1톤 특장차량의 경우 △탑차(내장, 냉장, 냉동, 저상탑, 일반탑, 하이탑)와 △윙바디 △파워게이트 등을 구매 가능하다. 반납 시 원상복구가 필요 없어 고객의 부담을 덜었다. 

상품 구매 고객은 롯데오토리스가 차량 등록 및 세금납부, 정기검사를 직접 진행하는 ‘원스톱 차량 관리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다. 1500여개의 정비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국가자격증을 보유한 롯데오토케어의 직영 순회 정비 인력 192명이 방문 정비도 함께 제공한다. 

롯데오토리스 고객만을 위해 △E1과 LPG 충전 제휴로 일반고객 대비 10배 많은 포인트 적립 혜택 채비 전용 EV 충전 구독 서비스인 비즈패스 이용 시 최대 50%의 충전 할인과 50만원권 충전 바우처 등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 홈쇼핑 계약 고객 전용 특전으로 10명을 추첨해 총 1000만원을 제공한다.

할부 구매는 차량 전체 금액으로 월 납입금을 산정하나 운용리스는 잔존가치를 제외하고 월 납입금을 산정하기에 고객은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에 차량을 이용할 수 있다. 또 △취등록세 △자동차세 △공채 등과 같은 초기비용이 없는 점도 장점이다.

롯데오토리스의 리스 상품은 계약 만기 시 △인수 △반납 △연장 등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어 합리적으로 차량을 구매할 수 있는 대안으로 꼽히고 있다. 정비 서비스를 포함할 경우 부가세 환급 혜택까지 적용돼 더욱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롯데오토리스 관계자는 “상용차를 특장과 랩핑까지 포함해 보다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제안하고 상용차 리스 상품을 더 많은 소비자에게 알리기 위해 이번 홈쇼핑 방송을 기획했다”며 “초기 비용 부담 없이 각종 사업에 특화된 다양한 상용차를 고르고 차량 관리 서비스까지 편하게 누려 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롯데렌탈
[사진=롯데렌탈]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