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급 아이유 콘서트를 편안하게 볼 수 있는 방법!

182

그때 그 감동 재현…아이유 공연 실황 영화, 9월13일 개봉!

영화 ‘아이유 콘서트:더 골든 아워’가 오는 9월13일 CGV 단독 개봉한다.

'아이유 콘서트:더 골든 아워'의 한 장면. 사진제공=CJ CGV
‘아이유 콘서트:더 골든 아워’의 한 장면. 사진제공=CJ CGV

‘아이유 콘서트:더 골든 아워’는 가수 아이유의 데뷔 15주년을 기념해 극장에서 개봉하는 첫 공연 실황 영화로, 한국 여자 가수 최초로 올림픽 주경기장에 입성한 아이유가 2022년 9월17일과 18일, 이틀간 개최한 콘서트 ‘더 골든 아워:오렌지 태양 아래’를 극장 버전으로 제작했다.

172분 동안 스물다섯 곡을 라이브로 꽉 채운 것은 물론, 각 콘셉트에 맞는 의상과 스트로베리 문 열기구, 웅장한 오케스트라를 비롯한 환상적인 무대 연출, 화려한 불꽃놀이와 드론샷 등 다채로운 볼거리 역시 담겨 기대를 모은다.

커다란 스크린과 입체적인 사운드는 그날, 뜨거웠던 현장의 열기와 생동감을 고스란히 재현할 예정이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행복한 표정으로 관중을 바라보며 손을 뻗은 아이유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공연 양일 약 9만명에 가까운 티켓파워를 보여주며 주경기장을 가득 채운 관중들의 아름다운 불빛과 열기구 등 다채로운 요소로 설렘을 전한다.

'아이유 콘서트:더 골든 아워' 포스터. 사진제공=CJ CGV
‘아이유 콘서트:더 골든 아워’ 포스터. 사진제공=CJ CGV

특히 ‘이 지금, 우리가 기다린 꿈같은 무대가 시작된다’는 카피는 남녀노소 누구나 사랑하는 아이유의 노래로 깊은 감동과 여운을 전할 것을 예고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