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초, 최고, 최단기 신기록’ 작성한 걸그룹, 데뷔 이후 처음으로 이것 도전했다

114

르세라핌, 10월 컴백 라인업 합류
첫 영어 디지털 싱글 ‘Perfect Night’
오는 10월 27일 발매

출처 : 쏘스뮤직

그룹 르세라핌이 첫 영어 디지털 싱글 ‘Perfect Night’를 발표한다.

12일 르세라핌은 글로벌 팬덤 라이프 플랫폼 위버스(Weverse)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신곡 발표 소식을 전했다.

신곡 ‘Perfect Night’는 동료와 함께라면 완벽하지 않았던 하루도 즐거울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은 곡으로 르세라핌이 처음 선보이는 영어 디지털 싱글이다.

앞서 르세라핌은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과 쏘스뮤직 공식 SNS를 통해 ‘Perfect Night’의 슬로건 모션을 공개하기도 했다.

공개된 슬로건 모션은 야간 비행을 하듯 공중으로 떠오르는 핑크빛 스포츠카의 질주를 담아 호기심을 자극했으며 영상 말미의 중독성 있는 기타 리프와 “TONIGHT, I DON’T CARE WHAT’S WRONG OR RIGHT”라는 유쾌한 메시지가 담겼다.

출처 : 쏘스뮤직

특히 이번 싱글은 현지에서 4세대 걸그룹 ‘원톱’ 인기를 증명한 일본 싱글 2집 ‘UNFORGIVEN’ 활동과 첫 단독 투어 ‘2023 LE SSERAFIM TOUR ‘FLAME RISES’’을 성황리에 마무리한 다음 행보인 만큼 전 세계 음악팬들의 관심이 뜨거운 상태다.

르세라핌은 데뷔 1주년 만에 한국, 미국, 일본에서 K-팝 걸그룹 최초, 최고, 최단기 신기록을 잇달아 작성하며 위상을 드높였다.

르세라핌은 지난 5월 공개한 정규 1집 ‘UNFORGIVEN’의 마지막 트랙 ‘Fire in the belly’를 통해 “너, 내 동료가 돼라”라고 직설적으로 말하면서 본격적인 여정의 시작을 알렸던 이들은 신곡 ‘Perfect Night’를 통해 동료와의 우정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르세라핌의 첫 영어 디지털 싱글 ‘Perfect Night’은 오는 27일 발매된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