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 자사 게임 5종에서 크리스마스 이벤트 실시

202
▲ 엠게임이 '열혈강호 온라인' 포함 5종 게임에서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 제공: 엠게임)
▲ 엠게임이 ‘열혈강호 온라인’ 포함 5종 게임에서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 제공: 엠게임)

엠게임이 20일(수), ‘열혈강호 온라인’, ‘나이트 온라인’, ‘영웅 온라인’, ‘이터널시티’, ‘퀸즈나이츠’에서 크리스마스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먼저 코믹 무협 MMORPG ‘열혈강호 온라인’에선 12월 20일부터 1월 3일까지 ‘붕어빵 만들기’ 이벤트를 한다. 이벤트 기간 몬스터 사냥 시 획득한 붕어빵 반죽과 다양한 속재료(단팥, 슈크림 등)를 조합해 능력치를 향상시켜주는 붕어빵으로 교환할 수 있다.

아울러 크리스마스 트리 NPC를 배경으로 스크린샷을 찍으면, 기념 버프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열린다. 마을에선 함박눈이 내리며, 현발파 마을에서는 크리스마스 캐롤까지 들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신규 및 복귀자 혜택이 강화돼 경험치와 기연 획득량이 기존 20%에서 100%로 상향된다.

MMORPG ‘나이트 온라인’은 다음달 16일까지 ‘연말 연시 대박 기원’ 이벤트를 실시한다. 중립지역인 ‘모라돈’은 크리스마스 컨셉으로 변경된다. ‘말썽꾸러기 눈사람’ 처치 시 이벤트 아이템 획득도 가능하다. 매주 일요일 오후 8시부터 9시까지는 국가 간 눈싸움 대결이 진행되며, 각 국가 본성에 위치한 신년 대박을 기원하는 구조물에 눈덩이를 던져 경험치 추가 상승 효과를 획득할 수 있다.

정통 무협 MMORPG ‘영웅 온라인’은 12월 21일부터 1월 18일까지 ‘영웅 성탄절’ 이벤트를 실시한다. ‘산타의 지팡이’의 최고 레벨 강화를 최초로 달성하면, 다른 무기로 강화 이전을 할 수 있는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 몬스터를 처치해 얻은 ‘초록 성탄 양말’을 성탄 트리에서 ‘성탄 선물 상자’로 교환 및 ‘성탄 전구’로 제작할 수 있다. 이 외에 오는 24, 25일 입찰을 통해 희귀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천금달’ 행사를 실시한다.

현대 배경 MMORPG ‘이터널시티’는 다음달 5일까지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소규모 전투 완료 시 크리스마스 상자를 보상으로 얻을 수 있으며, 상자 사용 시 크리스마스 양말, 이동식 금고 등 다양한 아이템 획득이 가능하다. 또, 접속만 해도 능력치 상승 효과를 지닌 크리스마스 망토를 얻을 수 있으며, 일자에 따라 공격력, 방어력 등 각종 능력치가 추가 증가된다.

방치형 RPG ‘퀸즈나이츠’는 ‘크리스마스 선물 상자’ 이벤트를 오는 21일부터 28일까지 진행한다. 스테이지를 3-25 이상 클리어 시 일정 확률로 ‘황금종’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황금종 100개를 모아 ‘크리스마스 선물 상자’로 교환할 수 있으며, 상자에선 산타 의상, 사슴뿔 장식, 다이아 등의 보상을 무작위로 획득할 수 있다.

한편, 크리스마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각 게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