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스퀘어, ‘던전스토커즈’ 스팀 넥스트 페스트 출품

241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액션스퀘어는 올해 상반기 출시 예정인 ‘던전스토커즈’를 스팀 넥스트 페스트에 출품한다. 스팀 넥스트 페스트는 오는 2월 5일부터 12일(현지시간)까지 열리는 스팀의 신작 소개 이벤트 행사로 수백종의 체험 플레이와 게임 스트리밍 서비스가 진행된다.

던전스토커즈는 지난해 액션스퀘어에 합류한 한대훈 프로듀서(PD)가 주도하는 스튜디오HG에서 개발 중인 신작이다. 최근 서구권을 중심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던전 크롤러 장르에 배틀로얄 장르를 결합했으며 PvEvP 모드를 지원한다.

[사진=액션스퀘어]

이번 스팀 넥스트 페스트에서는 지난해 11월 실시한 1차 플레이 테스트에 비해 개선된 던전스토커즈를 접할 수 있다. 회사 측은 이용자 피드백을 취합해 다양한 신규 기능들을 더했다. 이용자 간 팀플레이 경험을 향상시킬 음성채팅 기능과 경쟁을 위한 랭킹 시스템, 신규 코스튬 등이 새롭게 추가됐다.

한대훈 스튜디오HG 총괄PD는 “지난해 자체 플레이 테스트를 통해 처음 공개한 던전스토커즈는 약 3만명이 등록하며 기대 이상의 성적을 거뒀다”며 “테스트 후 이용자들의 피드백과 개선 사항을 적극 반영하고 다양한 편의 기능을 추가해 게임의 몰입감을 더욱 향상시켰다”고 말했다.

액션스퀘어는 지난해 11월 자체 플레이 테스트 행사인 ‘액션스퀘어 스팀 페스티벌 2023’을 통해 던전스토커즈의 첫 테스트를 실시했다. 이 기간 동안 트위치 라이브를 통해 개발자와 직접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