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귀엽다” 잔망 루피, ‘모배’와 ‘테런’에 등장

381

MZ 세대들에게 인기 높은 잔망 루피가 모배 에란겔에 등장했다. 크래프톤은 10일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이 애니메이션 제작사 아이코닉스의 인기 캐릭터 ‘잔망루피’와 협업해 신규 인게임 아이템을 출시했다.

잔망루피는 인기 애니메이션 ‘뽀롱뽀롱 뽀로로’에 등장하는 분홍색 비버 소녀 ‘루피’의 부캐릭터다. 이번에 출시된 아이템은 잔망루피를 모티브로 한 잠옷 세트, 배낭, 머리 장식, 낙하산, 낙하 트레일 등 총 9종으로 잔망루피의 귀엽고 익살스러운 매력을 만나볼 수 있다.

아이템은 다음달 18일까지 인게임 상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배낭에 달 수 있는 잔망루피 참은 19일부터 23일 오전 9시까지 클래식 모드에서 15킬을 달성하면 별도로 획득할 수 있다.

모배 잔망루피 /크래프톤
모배 잔망루피 /크래프톤

모배 잔망루피 /크래프톤
모배 잔망루피 /크래프톤

모배 잔망루피 /크래프톤
모배 잔망루피 /크래프톤

모배 잔망루피 /크래프톤
모배 잔망루피 /크래프톤

크래프톤은 이번 아이템 출시 외에도 잔망루피와 다양한 협업을 진행하고 있다. 버츄얼 유튜버로도 활약하고 있는 잔망루피는 지난해 잔망루피 공식 유튜브와 틱톡 채널을 통해 진행된 라이브 방송에서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을 직접 플레이 하며 게임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크래프톤은 지난해 12월 잔망루피 스킨 공모전을 개최하기도 했다. 공모전 우수작으로 선정된 5개 작품은 잔망루피가 25일 잔망루피 공식 유튜브 라이브 방송에서 직접 소개할 예정이다. 수상자들에게는 10만 원 상당의 잔망루피 굿즈가 수여된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인기 캐릭터 ‘잔망루피’ 아이템 출시 /크래프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인기 캐릭터 ‘잔망루피’ 아이템 출시 /크래프톤

아이템 출시에 앞서 잔망루피가 직접 등장하는 트레일러 영상도 공개됐다. 영상은 잔망루피 인형 탈을 쓴 4인 스쿼드가 잔망루피 아이템들이 보관된 금고에 침입다는 내용을 유쾌하게 담았다.

영상을 본 이용자들은 “루피 넘 귀여워요 퀄리티 미쳤다. 중간에 무전기에다 대고 초코초코 하는거 귀엽네요.”, “루피랑 배그랑 원래 하나의 IP였던 것처럼 너무 자연스러운 콜라보”, “퀄리티 미쳤네요. 너무 잘 만들었어요. 내일 바로 이벤트 참여 갑니다” 등 잔망루피가 귀엽다는 반응을 보였다. 

잔망 루피 배틀그라운드모바일

잔망 루피는 지난 12월 스마일게이트가 서비스하는 PC온라인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개발사 라온엔터테인먼트)’에서 잔망루피 콜라보 2탄을 선보인 바 있다. 

1월 24일 정기점검 전까지 ‘잔망루피의 여행룩북 카드놀이’ 이벤트가 실시된다. 이번 이벤트는 매일 9시부터 23시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카드놀이 미니게임은 1대1로 다른 이용자와의 대결로 진행된다. 미니게임은 잔망루피가 동화나라 여행을 할 때 입은 다양한 복장 카드의 짝을 맞추는 것으로 승패에 따라 신규 복장 아이템인 ‘내 머리에 잔망뤂’, ‘내 머리의 감탄뤂’ 등의 신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잔망루피 카드 박스나 카드 조각을 얻을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김유진 팀장은 “이번 업데이트는 지난 한해동안 테일즈런너를 사랑해주신 런너 여러분들에게 다양한 이벤트와 즐길거리를 마련해 보다 큰 혜택을 드리고자 했다”며 “잔망루피의 사회생활 상담소와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혜택과 아이템을 가져가시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런너들의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테일즈런너' 잔망루피 /스마일게이트
‘테일즈런너’ 잔망루피 /스마일게이트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