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 고’와 갤럭시 S24의 이색 체험 공간이 입소문을 타고 있다. 나이언틱은 오는 3월 10일까지 삼성 강남 4층 플레이그라운드에서 실시하는 ‘포켓몬 고’와 삼성전자 협업 이벤트를 진행중에 있다.
지난 16일부터 마련된 협업 이벤트 공간은 ‘포켓몬 고’ 와 ‘갤럭시 S24’시리즈의 독보적인 성능을 모두 즐길 수 있는 등 도심 속에서 이색 체험이 가능한 공간으로 입소문이 나면서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운영 기간 동안 삼성 강남에 위치한 ‘포켓몬 고’ 체육관에서 별5 레이드배틀이 주기적으로 진행되어 갤럭시 스튜디오 팬큐레이터들과 함께 팀을 이뤄 강력한 포켓몬을 잡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현장에 ‘포켓몬 고’ 트레이너들이 많이 모이는 만큼 방문하는 트레이너들이 손쉽게 레이드배틀에 참여하고 강력한 보스 포켓몬을 잡을 기회도 많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이 밖에 ‘포켓몬 고’ 인기 유튜버가 2월 24일, 3월 2일 오후 3시에 이벤트 현장에 방문해 관람객들과 트레이너 배틀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아울러 포켓몬과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다양한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으며, 포켓몬과 함께 찍은 사진은 ‘갤럭시 S24’시리즈의 생성형 편집기능을 통해 특별한 사진으로 만들 수 있다.
이 밖에 제품 체험 고객들에게는 포켓몬고 스티커, 키링 등 굿즈를 비롯해 피규어와 액세서리 등을 선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