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마하, 하이파이 스피커 NS 시리즈 2종 발매

23

야마하뮤직코리아가 프리미엄 하이파이 스피커 2종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야마하 하이파이 스피커는 악기 음색을 있는 그대로 재현해 음악 애호가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2023년 출시한 NS-2000A에 이어 올해 새롭게 선보인 신제품은 한층 콤팩트한 크기로 책상, 장식장에 두고 사용 가능한 2-way 북쉘프 스피커 모델이다.

16cm 우퍼를 장착한 NS-800A, 13cm의 우퍼를 장착한 NS-600A 2가지로 선보여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하이파이 스피커 ‘NS 시리즈’는 야마하 그랜드 피아노에 사용되는 가문비 나무와 자일론(ZYLON)을 혼합하여 새롭게 개발한 하모니어스 다이어프램(Harmonious Diaphragm)이 적용돼 풍부하고 아름다운 음장감을 선사한다.

음악 감상 시 불필요한 소음을 제거해 악기 본연의 사운드에 집중하도록 하는 특수 장치도 적용됐다. 야마하 특허받은 음향 흡수 장치 ▲어쿠스틱 업소버(Acoustic Absorber) ▲공명 억제 챔버(Resonance Suppression chamber)는 사람의 음성과 악기 사운드 간의 미묘한 뉘앙스 차이를 세심하게 표현하여 뛰어난 음향 밸런스를 제공한다.

또 오디오 부품 중 최고로 꼽히는 독일 문도르프(Mundorf)의 MCap SUPREME EVO 오디오 콘덴서를 채택해 넓은 공간을 꽉 채우는 힘 있는 사운드를 구현한다.

신제품들 권장 소비자가는 NS-800A 모델 600만 원, NS-600A 모델 400만 원이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