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트롤 좀 하니? ‘퍼스트 버서커: 카잔’ 2차 FGT 테스터 모집

49

네오플이 15일부터 19일까지 5일간 경기도 성남시 판교 인근에서 액션 RPG ‘퍼스트 버서커: 카잔(The First Berserker: Khazan)’의 2차 FGT(포커스 그룹 테스트)를 실시한다.

한편, ‘퍼스트 버서커: 카잔’은 네오플 대표 IP인 ‘DNF 유니버스(DFU)’의 다중 우주 중 하나를 배경으로 한 작품으로 ‘펠로스 제국’의 대장군 ‘카잔’이 몰락하게 된 사건을 파헤치는 복수의 서사를 다룰 예정이다. 하드코어 액션 RPG 장르로서 ‘던전앤파이터’ 고유의 액션성이 깃든 도전적인 전투 형식과, 캐릭터 성장에 따라 습득할 수 있는 강력한 스킬 체계가 가미돼 폭넓은 플레이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최근 진행한 엑스박스 파트너 프리뷰에서 ‘카잔’은 실제 게임의 전투 장면을 집중적으로 소개하는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하며 많은 호응을 받았다. 화려한 모션의 액션성과 유니크한 그래픽이 어우러져 ’카잔‘만의 독창적인 게임성을 나타내 글로벌 유저들의 호평을 받았으며, 여러 외신들은 ’출시가 기대되는 액션 RPG‘ 중 하나로 ’카잔‘을 소개하며 기대감을 모은 바 있다. 

‘퍼스트 버서커 카잔’ /넥슨
‘퍼스트 버서커 카잔’ /넥슨

지난 2월 실시한 1차 FGT에서는 게임의 첫인상과 전투 경험을 집중적으로 확인했으며, 보스 전투와 액션성에 대한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이번 2차 FGT에서는 1차보다 더 다양하고 개선된 콘텐츠를 제공하고 전반적인 게임성에 대해 조금 더 세밀한 피드백을 받을 예정이다. 

금번 테스트에서는 세밀한 의견을 줄 수 있는 높은 실력의 테스터를 집중적으로 모집한다. 그래서 소울 라이크 게임을 좀 한 이용자들도 뽑고 있다. 참가 자격으로는 만 18세 이상인 사람, 액션 RPG, 소울라이크 장르 게임을 즐겨 하는 사람, 클리어/플레이 게임 경험 스크린샷을 제출한 사람, 테스트 기간 5일 모두 참석 및 테스트 진행에 결격 사유 없는 사람이다. 그리고 캐주얼 그룹은 액션RPG 게임을 즐겨하고 클리어 해 본 사람이고, 하드코어 그룹은 소울라이크 게임을 즐겨하고 클리어 해본 사람이 대상이다. 

5월 1일 정오까지 ‘카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설문을 제출해 참가 신청할 수 있으며, 최종 선정된 인원은 5월 15일부터 5일간 하루 8시간씩 오프라인 테스트를 진행하게 된다. 

퍼스트 버서커 카잔 /넥슨
퍼스트 버서커 카잔 /넥슨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