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되2’, 전투 특화 캐릭터 ‘엘렌 파렐’ 등장…빽다방 쿨라임스무디 제작까지

53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에 신규 캐릭터 엘렌 파렐이 추가됐다. 오로라의 제자이자, 물 속성을 지니고 있으며 대검을 주무기로 사용하는 캐릭터다. 아울러 하이브IM은 빽다방과 제후를 맺고 컬래버 제품을 선보인다. 

하이브IM은 2D 액션 MORPG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에 신규 캐릭터와 새로운 영웅의 임무를 추가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5성 캐릭터 엘렌 파렐은 오로라의 제자이자, 물 속성을 지니고 있으며 대검을 주무기로 사용한다. 엘렌 파렐은 근접 전투에서 강력한 데미지를 입히는 전투 특화 캐릭터로, 공격을 통해 파동 강화 효과를 획득할 수 있다. 

엘렌 파렐 /하이브IM
엘렌 파렐 /하이브IM

새로운 메인 스토리와 이어지는 영웅의 임무가 추가됐다. 이 임무를 통해 이용자들은 토드버그의 원인 불명의 납치 사건을 조사하면서 마수 오로라를 추적하는 벨과 책의 주인 이야기를 즐길 수 있다. 

지난 4월 23일 개발자 노트를 통해 약속한 게임 사용자의 편의성 개선을 위한 기능도 추가됐다. 다인 모드의 빠른 매칭을 가능하게 하는 ‘매칭하기’와 함께 전투했던 유저를 손쉽게 초대할 수 있는 ‘빠른 초대’ 기능이 도입돼 다른 플레이어와 함께하는 플레이를 보다 원활하게 즐길 수 있다. 

한편, 하이브IM은 커피전문점 브랜드 빽다방과 제휴를 맺고 16일부터 6월 12일까지 ‘별이되어라2’의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선보인다. 

이번 제휴로 빽다방 전국 매장에서 게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빽다방 쿨라임 에이드와 빽다방 쿨라임 스무디 컬래버레이션 음료가 출시되며, 게임 안에 한정 등장하는 컬래버레이션 음료는 게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재료를 모아 제작할 수 있다. 빽다방 쿨라임 에이드는 파티 내 딜러 직군 캐릭터의 치명타와 피해량을 증가시키고 빽다방 쿨라임 스무디는 모든 파티원의 받는 피해량과 재사용 대기 시간을 감소시키는 효과가 있어 높은 활용도가 예상된다.

또한, 이번 제휴를 통해 빽다방 멤버십 회원들은 컬래버레이션 음료를 구매할 때 누적 주문량에 따라 ‘별이되어라2’ 한정판 굿즈 및 아이패드 프로, 에어팟 맥스, 에어팟 프로, 빽다방 금액권 등이 증정되는 특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X빽다방과 컬래버레이션 진행 /하이브IM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X빽다방과 컬래버레이션 진행 /하이브IM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