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토즈, 18살 ‘라테일’ 오프라인생일 잔치 ‘성료’

34

액토즈소프트가 25일 서울 충무로에 위치한 WDG e스포츠 스튜디오에서 액션 RPG ‘라테일’의 18주년 기념 이용자 간담회인 ‘2024 라테일 쇼케이스’를 성황리에 종료했다. 

액토즈소프트 정수진 라테일 사업실장은 “오랜만에 가족 여러분과 함께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해 감회가 남다르다, 18년동안 ‘라테일’을 사랑해 주셔서 너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가족 여러분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더 재밌는 ‘라테일’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라테일 쇼케이스 /액토즈소프트
라테일 쇼케이스 /액토즈소프트

5년 만에 진행된 이번 오프라인 행사에는 사전에 선발된 120여 명의 유저들과 ‘라테일’ 개발진 및 운영진이 참석했다. 먼저 서비스 18주년을 기념한 운영진들의 감사 영상으로 행사를 시작했다. 이어 ‘스텔라’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를 예고했다. 신규 시나리오, 인스턴스 던전, 무기 등 신규 콘텐츠와 진입 장벽을 낮추기 위한 인스턴스 던전 난이도 세분화, ‘웨이포인트’ 전면 무료화 및 신규 기능, 인첸트 시스템 변화 등 다방면의 편의성 개선 업데이트를 소개했다. 

더불어 내달 5일부터 진행 예정인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는 사전예약 소식과 18주년 기념 메인 이벤트와 함께 신규 메인 클래스 ‘검성’, 고레벨 콘텐츠 ‘증명의 탑’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공개해 유저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해당 업데이트는 5월 29일에 64비트 환경 지원부터 시작해, 8월까지 3개월에 거쳐 순차적으로 적용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캐릭터 파트, 몬스터, 장비 파트 등 각 분야의 담당자들과 함께하는 질의응답 시간을 마련해 유저들의 궁금증을 풀어주고, ‘라테일’ 업데이트의 방향성에 대해 유저들과 진솔한 대화를 나누는 시간을 마련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