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분이면 광택 OK···불스원, 초간편 습식코팅제 ‘아쿠아코트’ 선보여

16

불스원이 프리미엄 디테일링 브랜드 ‘루나틱폴리시’가 버핑 작업 없이도 단 3분만에 최상의 퍼포먼스를 구현하는 프리미엄 습식코팅제 ‘아쿠아코트’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제품 ‘루나틱폴리시 아쿠아코트’는 오랜 시간 디테일링 작업을 지속하기 어려운 계절이나 날씨에도 관계없이 빠른 시간 안에 완벽한 코팅층을 형성하는 초스피드 세차솔루션 아이템이다.

특히 시간 소요가 많고 체력 소모가 심한 드라잉과 버핑 작업 없이도 손쉽게 작업이 가능하다. 세차 후에 코팅 용액을 즉시 도장면에 분사 후 가볍게 씻어내기만 하면 되는 초간편 타입으로 3분컷 코팅이 가능하며, 간단하지만 클리어 층을 보호하는 탄탄한 코팅막을 형성하여 차량 본연의 깊고 빛나는 광택감을 실현할 수 있다.

또한 동급 최강의 희석 비율을 제공해 최고의 가성비 효율을 이끌어낼 수 있다. 무려 1:300의 비율로 희석이 가능한 고농축 습식코팅제로 제품 1병당 최대 150회 사용이 가능하다. 이에 더해 잦은 세차에도 끄떡없는 강력한 코팅 유지 내구성을 제공해 최대 30일 동안 탄탄한 코팅 성능을 유지할 수 있다.

더불어 부드러운 슬릭감의 이지 드라잉이 가능해 부드럽게 물기를 닦아낼 수 있고 유리, 도장면, 플라스틱, 휠 등 클리어 층이 있는 차량 외장면 모든 부위에 사용 가능한 올 광택 커버 코팅제라 초보 디테일러들에게도 최고의 작업성을 선사한다.

불스원 이혜민 브랜드매니저는 “디테일링 작업이 까다로운 무더운 여름철이 돌아오고 있다. 계절과 날씨에 상관없이 완벽한 코팅을 원하는 디테일러들을 위해 간편하면서도 최고의 성능을 구현하는 루나틱폴리시 아쿠아코트를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동급 최대 희석비를 제공하는 최고 갓성비 코팅제로 오래도록 만족도 높은 사계절 코팅 생활 영위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