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쓰봉크럽’ 순천서 플로깅 투어 진행

40

여기어때가 쓰봉크럽 투어를 통해 참여자들에게 ‘여행지 플로깅’이라는 특별한 경험을 전했다고 14일 밝혔다.

쓰봉크럽 투어는 참가 인원을 모집해 1박 2일로 여행지 플로깅을 떠나는 프로그램이다.

첫 번째 여행지는 국가 정원과 습지로 유명한 생태 도시 순천을 선택했다. 전국 각지에서 모인 참여자들은 비가 내리는 와중에도 플로깅에 대한 열정으로 순천 도심과 동천 인근의 쓰레기를 청소했다. 여기어때는 플로깅 이외에도 ▲비건 식사 ▲친환경 도슨트 ▲스머지 스틱 만들기 체험 ▲현지 브루어리/책방 체험 등 재미와 의미를 가득 채운 다양한 프로그램을 함께 경험했다.

여기어때는 순천 투어를 시작으로 다음 쓰봉크럽 투어를 통해 지속가능한 여행지 만들기에 앞장설 계획이다. 각 회차마다 여행지를 선정하고 해당 지역 맞춤 프로그램을 기획해 참여자들에게 제공한다. 여행지와 프로그램은 참여자 모집 시 공개한다.

쓰봉크럽은 여기어때가 지난 2022년부터 진행해온 친환경 프로젝트다. 지난 두 시즌에 걸쳐 플로깅에 대한 인식과 참여를 확산시키는 데 집중해 왔다. 이번 시즌 3부터는 고객, 임직원과 함께 떠나는 ‘여행지 플로깅’을 목표로 지속가능한 여행 문화를 만드는 데 앞장설 계획이다.

김용경 여기어때 브랜드실장은 “비를 맞으면서도 앞장서 플로깅에 동참하는 참여자들의 열정에 감명받았다”며 “첫 번째 쓰봉크럽 투어 경험을 바탕으로 프로그램을 보완해 참여자들에게 재미와 의미를 전할 수 있는 여행으로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