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MMORPG ‘드래곤네스트2: 에볼루션’ 정식 출시

170
▲ '드래곤네스트2: 에볼루션'이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사진 제공: 레벨 인피니트)
▲ ‘드래곤네스트2: 에볼루션’이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사진 제공: 레벨 인피니트)

레벨 인피니트가 20일(목),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드래곤네스트2: 에볼루션’을 구글 플레이스토,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

‘드래곤네스트2: 에볼루션’은 4종의 선택 가능한 클래스, 강렬한 보스 전투, 광활한 알테이아 세계를 모험하며 만나는 모험가 동료 등을 특징으로 내세운 게임이다. 이번 정식 출시를 기념해 일본 뮤지컬 그룹 츠쿠요미(Tsukuyomi)가 작곡한 테마 송 ‘If I Knew It Was A Dream’을 발표했다.

출시와 동시에 글로벌 드래곤 이벤트를 실시, 유저들은 알테이아 세계를 위협하는 사악한 씨 드래곤 ‘서펜트라’를 물리쳐야 한다. 유저들은 게임 내에서 동료들과 팀을 구성하고, 전체 서버 대회에서 타 플레이어와 경쟁할 수도 있다. 높은 랭크를 달성할 경우 플레이어와 팀 모두에게 보상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 밖에 ▲ 로그인 보상 이벤트 ▲ 레벨에 특화된 기프트 패키지 ▲ 특정 스테이지 완료 보상 등 게임 플레이 초반에 유용한 혜택들이 제공된다.

KT와 함께 런칭 기념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드래곤네스트2: 에볼루션’ 아이템을 KT 결제로 구매시 기본 5천 원 할인 및 최대 10%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1
0
+1
0
+1
0
+1
0
+1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