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트 크로우, 신규 시스템 ‘클래스 체인지’ 업데이트

385
▲ '나이트 크로우' 신규 시스템 '클래스 체인지' 이미지 (사진 제공: 위메이드)
▲ ‘나이트 크로우’ 신규 시스템 ‘클래스 체인지’ 이미지 (사진 제공: 위메이드)

위메이드가 17일(목), 자사 MMORPG ‘나이트 크로우’에 ‘클래스 체인지’ 시스템을 추가했다.

이번 ‘클래스 체인지’ 시스템은 레벨 50 이상, 2차 전직을 완료한 캐릭터를 보유한 유저라면 이용 가능하다. 이를 통해 자신이 원하는 클래스로 변경할 수 있다. 무기 외형은 최대 3개까지 이전이 가능하며, 기술 단계, 아이템 속성 등 모든 요소가 변경한 클래스에 그대로 적용된다.

아울러, 신규 지역 ‘트로네텔’도 선보인다. 트로네텔에 출현하는 몬스터를 사냥하면 새롭게 추가된 장신구 아이템 ‘견장’과 그 제작 재료를 획득할 수 있다. 견장은 힘, 민첩, 지능 등 세 가지 속성으로 구분되며, 클래스 특성에 알맞은 속성의 아이템을 장착하면 명중 수치가 증가한다.

이 외에도, 오는 8월 20일 저녁 9시부터 월드 던전 시즌 2 첫 전투가 시작된다. 이번 시즌부터는 서버 랭킹 151위부터 300위 유저들이 참가할 수 있는 ‘칸델리움 대공동(하층)’이 열려 더욱 치열한 전투가 펼쳐질 전망이다.

‘나이트 크로우’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