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과 ‘붕괴3rd’ 팝업스토어, 현대백화점 3개 지점서 열린다

439
▲ 원신 팝업스토어 대표 이미지 (사진 제공: 호요버스)
▲ 원신 팝업스토어 대표 이미지 (사진 제공: 호요버스)

호요버스는 28일(월), 오픈월드 RPG ‘원신’과 액션 RPG ‘붕괴3rd’의 가을 팝업스토어를 현대백화점 3개 지점에서 연다고 밝혔다.

오는 9월 8일부터 개최되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호요버스의 인기 게임 ‘원신’과 ‘붕괴3rd’를 주제로 진행된다. 팝업스토어에선 각종 캐릭터 상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풍성한 이벤트도 열린다.

지난해 열린 ‘원신’ 팝업스토어에는 열흘간 2만여 명이 참여했으며 올해 4월 ‘붕괴3rd’ 팝업스토어도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따라서 이번 팝업스토어 역시 성황리에 진행될 것으로 기대된다.

‘원신’ 팝업스토어는 현대백화점 신촌점에서 9월 8일부터 14일까지, 판교점에서는 9월 8일부터 17일까지 열린다. 팝업스토어는 ‘이나즈마’를 콘셉트로 꾸며질 예정이다.

‘붕괴3rd’ 팝업스토어는 인기 캐릭터인 죽음과 생명의 율자 ‘제레’를 테마로 기획됐으며, 현대백화점 천호점에서 9월 8일부터 14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된다. 유저들은 팝업스토어에서 메인 스토리 1.5부의 2개 세계인 ‘세인트 솔트 스노우’와 ‘사철의 나라’를 체험할 수 있다.

▲ 붕괴3rd 팝업스토어는 현대백화점 천호점에서 열린다 (사진 제공: 호요버스)
▲ 붕괴3rd 팝업스토어는 현대백화점 천호점에서 열린다 (사진 제공: 호요버스)

팝업스토어 굿즈샵은 안전하고 쾌적한 현장 운영을 위해 온라인 사전예약에 참여한 유저에 한해 입장 가능하며, 오는 28일 티켓링크에서 붕괴3rd는 오후 7시 30분부터, 원신은 오후 8시부터 신청 가능하다.

이와 함께 현대백화점 H.Point 호요버스 특별 프로모션이 실시되며, 참여 시 팝업스토어에서 현금처럼 바로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가 지급된다.

팝업스토어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각 게임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