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산책하며 동네 지켜요!”…수원시, ‘반려견 순찰대’ 43개 팀 선발
[노트펫] 경기 수원시(시장 이재준)는 지난 3일 정자공원 야외무대에서 '반려견 순찰대' 활동 선포식을 열었다. 4일 수원시에 따르면, 반려견 순찰대는 지난 8월부터 모집했고, 서류심사를 거쳐 43개 팀을 선발했다.
트럭 운전을 더 좋아하는 시골 농부 아저씨가 큰돈 들여 BMW를 장만한 이유
세종시에서 식물원을 운영하는 대표가 고가의 외제 차를 구매해 전시용으로 주차해 둔 '웃픈'이유가 공개됐다.
안산시, ‘2024 안산 펫 페스티벌’ 오는 5일 와스타디움서 개최
[노트펫] 경기 안산시(시장 이민근)는 오는 5일 안산 와스타디움 서측 잔디부지에서 '2024 안산 펫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아리랑·판소리·전통혼례 ‘중국 유산’으로 지정됐다… 한국 무형유산 101건, 중국 유산으로 관리 중
한국 무형유산 101건이 중국의 유산으로 관리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안전한 서울 동행할개!’ 서울 반려견 순찰대 1,704팀 본격적인 활동 시작
[노트펫] 서울시는 '서울 반려견 순찰대' 1,704팀이 다음주부터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고 4일 밝혔다. 시에 따르면, 서울 반려견 순찰대는 반려견과 견주가 동네를 산책하며 지역 범죄예방을 위해 순찰 활동을 하는 주민 참여 치안 활동이다.
인기글
인기글
수북하게 쌓인 가을 낙엽 더미 속에 들어가서 낙엽 가지고 혼자 놀고...
애니멀플래닛 -
붉게 물들어서 바닥에 떨어져 수북하게 쌓은 낙엽 더미 속에 들어가서 혼자 신나게 뛰어놀다 못해 포효하는 아기 사자가 있습니다.